개우성 수납이후25경기 16승 7패 2무ㅇㅅㅇㅅㅅ
첫댓글 이때까지만 해도 기아 최종 성적이 5할 언저리에서 끝나겠구나 했는데ㄷㄷㄷ
우리 케열사님께서!!
우성아 함평이 딱이더
함평에서 더 화나는건 외야로 나간 10경기 중 실책이 4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댈래 우성아
퓨쳐스 토템으로 남아있자ㅋㅋㅋ
와 이우성 하나땜에 이렇게?
이게 이우성도 있지만 일단 수비가 한달동안 꼴찌에서 엄청나게 올라온것도 +인듯 합니다
진짜 신기할 정도로 잘하네 함평타이거즈
이게 함평이다!!
천지가 개벽할 수준이네 ㄷㄷ 이우성 개억제기였네
분유버프가 안먹혀서 어째
쉬부레
승리토템 갓우성 지금 1군얘들아 못하면 이우성꼴 된다 하니 각성한건가
이우성 올라오지말자
첫댓글 이때까지만 해도 기아 최종 성적이 5할 언저리에서 끝나겠구나 했는데ㄷㄷㄷ
우리 케열사님께서!!
우성아 함평이 딱이더
함평에서 더 화나는건 외야로 나간 10경기 중 실책이 4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댈래 우성아
퓨쳐스 토템으로 남아있자ㅋㅋㅋ
와 이우성 하나땜에 이렇게?
이게 이우성도 있지만 일단 수비가 한달동안 꼴찌에서 엄청나게 올라온것도 +인듯 합니다
진짜 신기할 정도로 잘하네 함평타이거즈
이게 함평이다!!
천지가 개벽할 수준이네 ㄷㄷ 이우성 개억제기였네
분유버프가 안먹혀서 어째
쉬부레
승리토템 갓우성 지금 1군얘들아 못하면 이우성꼴 된다 하니 각성한건가
이우성 올라오지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