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7월 되며 올브 가까워지면대충 어느정도는 순위가 정리되는 느낌인데이정도로 대혼전이었던 시즌은 없었던거 같음.그것도 전통의 인기팀들이 그 대혼전의 장본인들이니허구연 총재는 싱글벙글
첫댓글 2위와 7위가 3게임차라 연패하면 내려가는건 순식간
소위 말하는 빈집같은 느낌이 드는 시즌.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을 ㅋㅋ
첫댓글 2위와 7위가 3게임차라 연패하면 내려가는건 순식간
소위 말하는 빈집같은 느낌이 드는 시즌. 누가 우승해도 이상하지 않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