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허허
첫댓글 그래도 꽤 잘하는데유ㄷㄷ
리브스 폼이 이러면 ㄹㅇ 이길 방안이 없음... 르브론 활약은 상수로 두고 리브스나 하치나 스마트나 뭐 아무나 추가로 터져야 따라갈까 말까 할 것 같은
오클은 2연패 하려나 너무 잘하네요
무난히 스윕각이죠
첫댓글 그래도 꽤 잘하는데유ㄷㄷ
리브스 폼이 이러면 ㄹㅇ 이길 방안이 없음... 르브론 활약은 상수로 두고 리브스나 하치나 스마트나 뭐 아무나 추가로 터져야 따라갈까 말까 할 것 같은
오클은 2연패 하려나 너무 잘하네요
무난히 스윕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