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만 했다하면 라인업 복붙이고 1군 붙박이들은 2군 절대 없고 나이어린 친구들만 와리가리에 닥달하는 인터뷰 진짜 코치로는 잘하는게 맞지만감독감으로는 김종국보다 못한듯 제발 나가라
첫댓글 좀 빨리 좀 나갔으면 좋겠음
첫댓글 좀 빨리 좀 나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