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ㅅㅅ최원태 시즌 1승
첫댓글 그지같은 순간들이 있었지만 ㅅㅅ
그래도 이긴 ㅂ..
누나아아ㅏ아아앙
진짜 그지같이 이겼다 ㅋㅋ
개같이 지는거보다야 좀 낫군요 후후
아무튼 위닝 확보~!~!
소윤 눈나아아아아아아아
눈나?
ㅅㅅㅅ
누나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
첫댓글 그지같은 순간들이 있었지만 ㅅㅅ
그래도 이긴 ㅂ..
누나아아ㅏ아아앙
진짜 그지같이 이겼다 ㅋㅋ
개같이 지는거보다야 좀 낫군요 후후
아무튼 위닝 확보~!~!
소윤 눈나아아아아아아아
눈나?
ㅅㅅㅅ
누나아아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