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뛰어놀게 냅둬라 ㅜ 이게 뭐고
요즘 이런거 보면 진짜인지 의심부터 듭니다. 교육청 아니면 이런 통계 내는 곳 없을텐데, 출처도 없고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76714?sid=102
천하람 의원실이라... 뭐 맞겠죠? ㅎㅎㅎ
근데 숫자가 좀 다르네요.전국의 초등학교 6189개교 중 5.04%인 312개교가 교과 시간 외 축구·야구 등 스포츠활동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 이런거 국회의원실 요구자료라고 긴급공문으로 내려와서 맞을겁니다
아니 나도 학부영인데 어떤 미친 ㅂㅅ들이 저런 민원을 넣는거야 진짜 우리 애들도 짜증나하던데 ㅡㅡ뭐냐
축구 진짜 몸에좋은 운동인데 몸에 평소에 안쓰는 근육까지 다 사용해주는 효자운동인데
미친세상
진짠가?
네 맞아요
저 초6 때도 저 짓거리 했음교장이 새로 와서 저학년들한테 위해 된다고 고학년들 축구 못하게 막음
에고..
얼마전에 천하람 의원실에서 자료요구하는 공문이 있던데~ 이 내용이었구나~
와 쉬는시간 10분에도 전력으로 나가서 축구하고 종소리들으면서 교실로 뛰어올라갔는데...
진짜 짬내서 축구하는 설렘이 중고딩 때 내내 서려있는데.. 와 ㅋㅋ
교육행정하는사람들이 저런걸 교육적으로 접근해서 해결해야지군대식으로 처리하니 이상한애들이 계속튀어나오는거아니냐..
거지같은 민원때문에... 아휴
등교하다가 돌뿌리에 걸려넘어져도 학교한테 ㅈㄹ하겠네
허 진짜 그럴 것 같아서 무섭네요
아무것도 안 하면 아무일도 안 일어나는건 맞지.그럼 애도 낳질 말았어야지? 그럼 다칠 걱정도 안 하는데?
잉? 하지않나 가짜뉴스같은더
왜케 등신같은 부모가많냐
헐
많이 늙은것도 아닌데 세상은 내가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는구나. 똥멍청이들도 갈수록 늘어나는 것 같고
우리애 학교에 저런 민원들어오면 나도 민원 넣을거임 왜 못하게 하냐고 민원 넣은 애들만 못하게하라고
260506 핫플레이스 이동되었습니다.
이런 민원 넣는 인간들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해야함
학교를..없애지 그냥?ㅋㅋ
좀 뛰어놀게 냅둬라 ㅜ 이게 뭐고
요즘 이런거 보면 진짜인지 의심부터 듭니다. 교육청 아니면 이런 통계 내는 곳 없을텐데, 출처도 없고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76714?sid=102
천하람 의원실이라... 뭐 맞겠죠? ㅎㅎㅎ
근데 숫자가 좀 다르네요.
전국의 초등학교 6189개교 중 5.04%인 312개교가 교과 시간 외 축구·야구 등 스포츠활동을 금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보통 이런거 국회의원실 요구자료라고 긴급공문으로 내려와서 맞을겁니다
아니 나도 학부영인데 어떤 미친 ㅂㅅ들이 저런 민원을 넣는거야 진짜 우리 애들도 짜증나하던데 ㅡㅡ뭐냐
축구 진짜 몸에좋은 운동인데 몸에 평소에 안쓰는 근육까지 다 사용해주는 효자운동인데
미친세상
진짠가?
네 맞아요
저 초6 때도 저 짓거리 했음
교장이 새로 와서 저학년들한테 위해 된다고 고학년들 축구 못하게 막음
에고..
얼마전에 천하람 의원실에서 자료요구하는 공문이 있던데~ 이 내용이었구나~
와 쉬는시간 10분에도 전력으로 나가서 축구하고 종소리들으면서 교실로 뛰어올라갔는데...
진짜 짬내서 축구하는 설렘이 중고딩 때 내내 서려있는데.. 와 ㅋㅋ
교육행정하는사람들이 저런걸 교육적으로 접근해서 해결해야지
군대식으로 처리하니
이상한애들이 계속튀어나오는거아니냐..
거지같은 민원때문에... 아휴
등교하다가 돌뿌리에 걸려넘어져도 학교한테 ㅈㄹ하겠네
허 진짜 그럴 것 같아서 무섭네요
아무것도 안 하면 아무일도 안 일어나는건 맞지.
그럼 애도 낳질 말았어야지? 그럼 다칠 걱정도 안 하는데?
잉? 하지않나 가짜뉴스같은더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76714?sid=102
왜케 등신같은 부모가많냐
헐
많이 늙은것도 아닌데 세상은 내가 따라잡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르게 변화하는구나. 똥멍청이들도 갈수록 늘어나는 것 같고
우리애 학교에 저런 민원들어오면 나도 민원 넣을거임 왜 못하게 하냐고 민원 넣은 애들만 못하게하라고
260506 핫플레이스 이동되었습니다.
이런 민원 넣는 인간들을 아동학대 혐의로 고소해야함
학교를..없애지 그냥?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