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답
첫댓글 어차피 시간 멈춰서..
아 그래여?
전반 12분 후반12분인데 끽해야 24분 밖에 안하네? 하는데 골 넣거나 나가거나 중간에 반칙 발생하거나 부상발생하면 시간 다 멈춤 그래서 실제 경기장내에 있는 시간 꽤 길어짐
아하 감삼둥
첫댓글 어차피 시간 멈춰서..
아 그래여?
전반 12분 후반12분인데 끽해야 24분 밖에 안하네? 하는데 골 넣거나 나가거나 중간에 반칙 발생하거나 부상발생하면 시간 다 멈춤 그래서 실제 경기장내에 있는 시간 꽤 길어짐
아하 감삼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