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조금만 더 오르면 팔고 사야지... 하면서 시점을 놓치고 있음 ㅠㅠ
첫댓글 저는 현대차 물렸는데..진작 팔고 갈걸 그랬어요 ㅜ
전 아침 프리장에 현대차 팔고 삼전 들어갔습니다. 현대차는 아직 시간이 좀 필요할거 같아서요.
그놈의 전고점 언제오는데ㅠㅠ
네이버 손절하고 하이닉스 드갔슴다..
저 팔고 닉스 추매했어요 아직 로봇섹터 안올거 같아서
첫댓글 저는 현대차 물렸는데..
진작 팔고 갈걸 그랬어요 ㅜ
전 아침 프리장에 현대차 팔고 삼전 들어갔습니다. 현대차는 아직 시간이 좀 필요할거 같아서요.
그놈의 전고점 언제오는데ㅠㅠ
네이버 손절하고 하이닉스 드갔슴다..
저 팔고 닉스 추매했어요 아직 로봇섹터 안올거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