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재테크 토크방 현대차 팔고 하이닉스 들어가고 싶은데
추천 0 조회 620 26.05.06 12:5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2:57

    첫댓글 저는 현대차 물렸는데..
    진작 팔고 갈걸 그랬어요 ㅜ

  • 26.05.06 13:01

    전 아침 프리장에 현대차 팔고 삼전 들어갔습니다. 현대차는 아직 시간이 좀 필요할거 같아서요.

  • 26.05.06 13:07

    그놈의 전고점 언제오는데ㅠㅠ

  • 26.05.06 13:31

    네이버 손절하고 하이닉스 드갔슴다..

  • 26.05.06 14:07

    저 팔고 닉스 추매했어요 아직 로봇섹터 안올거 같아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