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정도 적립식으로 사서 40% 먹었네요..판 돈으로반도체, 수소, 원자력에 80% 안전자산으로 고배당주 20% 정도 사놨는데어때보이나요
첫댓글 부러워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몇푼 안되서리 ㅠㅠㅠ
잘생겨보여요
나스닥 슨피는 은퇴할때까지 안파는게
그쵸? 그런 거 같긴한데 지금은 개별종목으로 좀 먹고 etf로 다시 넘어가고 싶네요 ㅜ 개별종목으로 전환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30% 찍히는 거 보니 etf만 고수할건 아닌 거 같아서.. 그동안은 etf 몰빵이였거든용
이번에 파신거 시드 생기셨으니 개별 주식하시고매월 나스닥 슨피 모으시죠 ㅋㅋ
고수님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좋네요. 초심으로 돌아가서 미국 etf도 계속 모아야 겠어요 ㅋㅋ
고수아임다
괜찮아 보입니다
수소 쏘네요 ㄷㄷ
다시 쳐박네 ㄷㄷ
첫댓글 부러워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몇푼 안되서리 ㅠㅠㅠ
잘생겨보여요
나스닥 슨피는 은퇴할때까지 안파는게
그쵸? 그런 거 같긴한데 지금은 개별종목으로 좀 먹고 etf로 다시 넘어가고 싶네요 ㅜ 개별종목으로 전환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30% 찍히는 거 보니 etf만 고수할건 아닌 거 같아서.. 그동안은 etf 몰빵이였거든용
이번에 파신거 시드 생기셨으니 개별 주식하시고
매월 나스닥 슨피 모으시죠 ㅋㅋ
고수님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좋네요. 초심으로 돌아가서 미국 etf도 계속 모아야 겠어요 ㅋㅋ
고수아임다
괜찮아 보입니다
수소 쏘네요 ㄷㄷ
다시 쳐박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