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재테크 토크방 나스닥 슨피 40% 먹고 정리했는데
추천 0 조회 814 26.05.06 14:0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09

    첫댓글 부러워보이네요

  • 26.05.06 14:23

    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26.05.06 14:25

    근데 몇푼 안되서리 ㅠㅠㅠ

  • 26.05.06 14:09

    잘생겨보여요

  • 26.05.06 14:13

    나스닥 슨피는 은퇴할때까지 안파는게

  • 작성자 26.05.06 14:17

    그쵸? 그런 거 같긴한데 지금은 개별종목으로 좀 먹고 etf로 다시 넘어가고 싶네요 ㅜ 개별종목으로 전환한지 한달도 안됐는데 30% 찍히는 거 보니 etf만 고수할건 아닌 거 같아서.. 그동안은 etf 몰빵이였거든용

  • 26.05.06 14:22

    이번에 파신거 시드 생기셨으니 개별 주식하시고
    매월 나스닥 슨피 모으시죠 ㅋㅋ

  • 작성자 26.05.06 14:25

    고수님이 이렇게 말씀해 주시니 좋네요. 초심으로 돌아가서 미국 etf도 계속 모아야 겠어요 ㅋㅋ

  • 26.05.06 14:27

    고수아임다

  • 26.05.06 14:30

    괜찮아 보입니다

  • 작성자 26.05.06 14:48

    수소 쏘네요 ㄷㄷ

  • 작성자 26.05.06 14:54

    다시 쳐박네 ㄷㄷ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