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발표후 어제 53%정도 올라버림야금야금올라가길래 조금이라도 조정오면 사야지했지만 로켓도아니고... 관심종목에 넣어두면 뭐하나 사질못하는데..ㅠㅠ
첫댓글 뭐하는곳이길래 ㄷㄷ;;
데이터센터 만드는곳이라고 보면될듯요. 아마존이건 마소건 데이터센터 건설해야하는데 저기가 실제 부지만들고 건설하고 하는곳이라..
미쳤다..
우와이구야... 내가 너랑 프리모리스 중에 프리모리스를 샀다...
첫댓글 뭐하는곳이길래 ㄷㄷ;;
데이터센터 만드는곳이라고 보면될듯요. 아마존이건 마소건 데이터센터 건설해야하는데 저기가 실제 부지만들고 건설하고 하는곳이라..
미쳤다..
우와이구야... 내가 너랑 프리모리스 중에 프리모리스를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