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같이 가온칩스, 에이직랜드 물리시겠습니까? 아니면 조금 더 눌림 나왔을 때 삼성중공업, 한화오션 들어가서 물리시겠습니까? 자리로 계속 꼬시는 에코프로비엠이나 고려아연은 어떻습니까? 뭐든 다 오를 것 같고 뭐든 다 물릴 것 같은 장입니다.
작성자26.05.06 17:01
한화오션은 이제 두 번 다시 안 봅니다;;
26.05.06 17:04
앗. 보초병 세워두고 125,000까지 빠지면 혹시나 했는데 그럼 저도 안 살랍니다.
26.05.06 19:12
엇 저도 에이직란드 들어가잇음ㅋㅋㅋㅋ 한오는 존버합니다 잠수함 될거같음
26.05.06 19:46
에이직랜드는 좀 길게 물릴 생각하고 들고 있긴 합니다. 잠수함이라니 저는 삼성중공업만 노려야겠습니다. 배에 물차면 알려주세요.
26.05.06 19:49
근데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다 오르는데 한화오션만 왜 정체되고있는지 모르겠어요..
26.05.06 20:05
개별 이슈 차이 같아요. 현중은 자체 엔진사업을 하고 있는데 최근 AI향 선박엔진 테마가 있었지요. 삼중은 FLNG에 기술해자가 있는데 LNG가 핫하고 저도 같은 이유로 삼중만큼은 담고 있다가 최근 고점에서 팔고 다시 살 타이밍을 재고 있고요. 대신 한오는 캐나다쪽이 잘 풀리면 핵폭탄급이지요... 하지만 지금은 가장 손에 안 잡히는 느낌이고요.
첫댓글 제가 신규로 들어간다해도 삼닉은 죽어도못살듯....ㄷㄷ
포스코홀딩스추천드려요
포스코 공부해보겠습니당
저랑 같이 가온칩스, 에이직랜드 물리시겠습니까? 아니면 조금 더 눌림 나왔을 때 삼성중공업, 한화오션 들어가서 물리시겠습니까? 자리로 계속 꼬시는 에코프로비엠이나 고려아연은 어떻습니까? 뭐든 다 오를 것 같고 뭐든 다 물릴 것 같은 장입니다.
한화오션은 이제 두 번 다시 안 봅니다;;
앗. 보초병 세워두고 125,000까지 빠지면 혹시나 했는데 그럼 저도 안 살랍니다.
엇 저도 에이직란드 들어가잇음ㅋㅋㅋㅋ 한오는 존버합니다 잠수함 될거같음
에이직랜드는 좀 길게 물릴 생각하고 들고 있긴 합니다. 잠수함이라니 저는 삼성중공업만 노려야겠습니다. 배에 물차면 알려주세요.
근데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다 오르는데 한화오션만 왜 정체되고있는지 모르겠어요..
개별 이슈 차이 같아요. 현중은 자체 엔진사업을 하고 있는데 최근 AI향 선박엔진 테마가 있었지요. 삼중은 FLNG에 기술해자가 있는데 LNG가 핫하고 저도 같은 이유로 삼중만큼은 담고 있다가 최근 고점에서 팔고 다시 살 타이밍을 재고 있고요. 대신 한오는 캐나다쪽이 잘 풀리면 핵폭탄급이지요... 하지만 지금은 가장 손에 안 잡히는 느낌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