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樂soccer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 재테크 토크방 금요일에..뭘 들어가야하나..
추천 0 조회 469 26.05.06 15:5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6:02

    첫댓글 제가 신규로 들어간다해도 삼닉은 죽어도못살듯....ㄷㄷ
    포스코홀딩스추천드려요

  • 작성자 26.05.06 16:07

    포스코 공부해보겠습니당

  • 26.05.06 16:54

    저랑 같이 가온칩스, 에이직랜드 물리시겠습니까? 아니면 조금 더 눌림 나왔을 때 삼성중공업, 한화오션 들어가서 물리시겠습니까? 자리로 계속 꼬시는 에코프로비엠이나 고려아연은 어떻습니까? 뭐든 다 오를 것 같고 뭐든 다 물릴 것 같은 장입니다.

  • 작성자 26.05.06 17:01

    한화오션은 이제 두 번 다시 안 봅니다;;

  • 26.05.06 17:04

    앗. 보초병 세워두고 125,000까지 빠지면 혹시나 했는데 그럼 저도 안 살랍니다.

  • 26.05.06 19:12

    엇 저도 에이직란드 들어가잇음ㅋㅋㅋㅋ 한오는 존버합니다 잠수함 될거같음

  • 26.05.06 19:46

    에이직랜드는 좀 길게 물릴 생각하고 들고 있긴 합니다. 잠수함이라니 저는 삼성중공업만 노려야겠습니다. 배에 물차면 알려주세요.

  • 26.05.06 19:49

    근데 현대중공업 삼성중공업 다 오르는데 한화오션만 왜 정체되고있는지 모르겠어요..

  • 26.05.06 20:05

    개별 이슈 차이 같아요. 현중은 자체 엔진사업을 하고 있는데 최근 AI향 선박엔진 테마가 있었지요. 삼중은 FLNG에 기술해자가 있는데 LNG가 핫하고 저도 같은 이유로 삼중만큼은 담고 있다가 최근 고점에서 팔고 다시 살 타이밍을 재고 있고요. 대신 한오는 캐나다쪽이 잘 풀리면 핵폭탄급이지요... 하지만 지금은 가장 손에 안 잡히는 느낌이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