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갈 깨져도 명중 가야하나여??
첫댓글 ㅇ
일단 쓰셔요 정 안뜨면 ㅎㅎ
몇페이지임 1.2.3중에 본각인이면 명중나올때까지
각인 3단계부터 다시해야겠네
치확도 잘안나와서..저라면 킵하고 6~10완성후 도장모아 다시 트라이 할거같아요
치확,치댐도 잘 안뜸.넘어 가시고 각인 모와서 천천히 담페이지로 ㄱㄱ
느그부모한테 물어봐 이 핵산충아
첫댓글 ㅇ
일단 쓰셔요 정 안뜨면 ㅎㅎ
몇페이지임 1.2.3중에 본각인이면 명중나올때까지
각인 3단계부터 다시해야겠네
치확도 잘안나와서..저라면 킵하고 6~10완성후 도장모아 다시 트라이 할거같아요
치확,치댐도 잘 안뜸.넘어 가시고 각인 모와서 천천히 담페이지로 ㄱㄱ
느그부모한테 물어봐 이 핵산충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