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오딘: 발할라 라이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형님들 각인 5번
추천 0 조회 1,612 25.05.10 05:56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5.10 06:08

    첫댓글

  • 25.05.10 06:16

    일단 쓰셔요 정 안뜨면 ㅎㅎ

  • 25.05.10 06:40

    몇페이지임 1.2.3중에 본각인이면 명중나올때까지

  • 25.05.10 08:05

    각인 3단계부터 다시해야겠네

  • 25.05.10 08:24

    치확도 잘안나와서..저라면 킵하고 6~10완성후 도장모아 다시 트라이 할거같아요

  • 25.05.10 11:40

    치확,치댐도 잘 안뜸.넘어 가시고 각인 모와서 천천히 담페이지로 ㄱㄱ

  • 25.05.10 20:56

    느그부모한테 물어봐 이 핵산충아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