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게임카페
공식게임카페
오딘: 발할라 라이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이제 너도나도 길던 안하면
추천 0 조회 1,794 25.09.03 04:53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5:31

    첫댓글 1인길던유저의 심리상태를 모르시는분이
    엄청 많군요.

    1인길던 부작용이
    솔플 적응이라서 외부 영향을
    받지않고 현재 상황을 만족하는
    은둔형 고립형 플레이어가 되는건데
    이는 자발적 선택임.
    따라서 명중 훈장 어쩌고 해봐야
    신경 안씀.


  • 25.09.03 07:52

    오호 길던드랍용 명중 수집템 아주 좋은 생각이네요~!!!

  • 25.09.03 07:58

    그럴꺼면 진즉에 명중거점 길드 갑했음

  • 25.09.03 08:02

    난 저래도 절대 안함 그냥

  • 25.09.03 08:16

    명중 수집템 다하면 길드 탈퇴하면 됨?

  • 25.09.03 09:05

    명중 수집넣어도 사냥터 변화음따... 안한다

  • 25.09.03 10:09

    그냥 미결하고 교본정도 모으는용이지..길던 재미도 없는데요 머 어차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