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해? 명중용 훈장수집템 넣으면 하겠지 ㅎㅎㅎ
하고 패치때려서 강제길던하게 만들거같다
첫댓글 1인길던유저의 심리상태를 모르시는분이엄청 많군요.1인길던 부작용이 솔플 적응이라서 외부 영향을 받지않고 현재 상황을 만족하는 은둔형 고립형 플레이어가 되는건데이는 자발적 선택임.따라서 명중 훈장 어쩌고 해봐야신경 안씀.
오호 길던드랍용 명중 수집템 아주 좋은 생각이네요~!!!
그럴꺼면 진즉에 명중거점 길드 갑했음
난 저래도 절대 안함 그냥
명중 수집템 다하면 길드 탈퇴하면 됨?
명중 수집넣어도 사냥터 변화음따... 안한다
그냥 미결하고 교본정도 모으는용이지..길던 재미도 없는데요 머 어차피
첫댓글 1인길던유저의 심리상태를 모르시는분이
엄청 많군요.
1인길던 부작용이
솔플 적응이라서 외부 영향을
받지않고 현재 상황을 만족하는
은둔형 고립형 플레이어가 되는건데
이는 자발적 선택임.
따라서 명중 훈장 어쩌고 해봐야
신경 안씀.
오호 길던드랍용 명중 수집템 아주 좋은 생각이네요~!!!
그럴꺼면 진즉에 명중거점 길드 갑했음
난 저래도 절대 안함 그냥
명중 수집템 다하면 길드 탈퇴하면 됨?
명중 수집넣어도 사냥터 변화음따... 안한다
그냥 미결하고 교본정도 모으는용이지..길던 재미도 없는데요 머 어차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