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함지박 두부 너무 맛있었어요늘 수고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맛 갈진, 함 지박 두부 전골~안내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만두까지 넣었다면?따 따 봉이었을 것을,,,그릇 가득 넣어진~ 두부와 버섯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담백한 두부 맛을 맛있게 느끼며함께 즐거운 시간모든분께 감사합니다지도님 멋진 사진 수고하셨습니다^^
첫댓글
함지박 두부
너무 맛있었어요
늘 수고하심에 감사 드립니다
맛 갈진,
함 지박 두부 전골~
안내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만두까지 넣었다면?
따 따 봉이었을 것을,,,
그릇 가득 넣어진~
두부와 버섯의 조화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담백한 두부 맛을 맛있게 느끼며
함께 즐거운 시간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지도님 멋진 사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