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 고추도 있는데 그건 다 따먹었대
첫댓글 나도 배란다에서 도마도 키웠는데! 귀엽다!
금손이네 난 다육이,선인장도 죽임...
마긷겟다
좀 시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 소주랑 뚝딱 해치웠어
우와
첫댓글 나도 배란다에서 도마도 키웠는데! 귀엽다!
금손이네 난 다육이,선인장도 죽임...
마긷겟다
좀 시긴 했는데 그래도 맛있더라 소주랑 뚝딱 해치웠어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