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방석 위로 모여라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 팬 달글 🍷 영단이네 와이너리 🍷
추천 0 조회 3,155 21.05.21 11:42 댓글 999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0.04 01:53

    헤엑 영단... 꼬옥 갈망 자리
    갈 수 있기를..

  • 25.10.07 17:42

    고민이잇어..

  • 25.10.07 17:34

    구역을 알려쥬

  • 25.10.07 17:36

    위치는 거의 똑같애

  • 25.10.07 17:35

    그롬 플로어갈래 앞열이야?

  • 25.10.07 17:37

  • 25.10.07 17:37

    흠… 1층도 앞열이엇어?

  • 25.10.07 17:50

    그건 아냐!

  • 25.10.07 17:37

    아하 그럼 플로어 가자 방석주면 그거 깔고앉아

  • 25.10.07 17:50

    오키키...

  • 25.10.07 17:41

    안돼… 첫이야? ㅜㅜ

  • 25.10.07 17:51

    ㅜㅜ

  • 25.10.07 17:50

    ៖ ……… ㅠㅠㅠ

  • 25.10.07 20:24

    영단아 인천 개춥대

  • 25.10.07 20:34

    허걱스다.. 코디 다시해야해...

  • 25.10.07 20:34

    반팔 안됨

  • 25.10.07 20:35

  • 25.10.07 20:36

    가디건 하나는요…

  • 25.10.07 20:37

    지인 후드집업 입고다닌다는데

  • 25.10.07 20:49

    헉…

  • 25.10.07 20:39

    근데 첫날 바막은 바로품절안될거같지영다나

  • 25.10.07 20:40

    품절되면죽어야해..
    나말고에스엠..

  • 25.10.07 20:40

    흐음.. 아마 사첵 입장이랑 엠디 시작 시간 애매해서 바로는 안 될 거 같움

  • 25.10.07 20:41

    ㄹㅇ 나 오픈한뒤에사러갈수잇을거가튼데...... 제발 바막만은 살려줘

  • 25.10.07 20:41

    제발.. 제발 제때입고다니게해줘

  • 25.10.07 20:42

    나 인스파 도착하자마자 줄 서있을건게 한번 보고 알려줄게.. 어영이 것도 같이 사주기로 해서

  • 25.10.07 20:44

    아세시부터구나?망햇네나사고사첵들어갈라고햇는데

  • 25.10.07 20:44

    의류는 품절된적 없다고는 하던데..

  • 25.10.08 12:30

    나의바보같은이야기들어줄사람

    나 중콘 3층 잡아두고 그냥 냅둿거든(왜그랬을까?그냥나취켓팅을안해..왜이럴까난?) 막콘이 자리 그나마 좀 ㄱㅊ아서…… 근데 중콘 110 취켓으로 잡았어!! 나어뜨케해야해. ㅠ ㅠㅠ ㅠ.. ㅠ .. ㅠㅠ

  • 25.10.08 12:31

    중콘은.... ㅈㅉ 걍 눈물머금고 수수료물어야될거가튼디.....

  • 25.10.08 12:32

    취소하자………. ㄱㅊ아 다들 수수료 오억냄

  • 25.10.08 12:32

    3층…………….보단 110 가는게 그래도 훨씬 낫겠죠?

  • 25.10.08 12:32

    아!!!!!!! 바보같은나의모습!!!!!!!!!!!
    길가다오만원줍고싶다

  • 25.10.08 12:32

    취소하자....!!!!!!

  • 25.10.08 12:32

    나도 첨에 중콘 3층이엇는데 난 진짜 그 주에 취소햇어…

  • 25.10.08 12:33

    영단아왜혼자취소햇어

  • 25.10.08 12:33

    ……… 😭😭😭😭

  • 25.10.08 12:33

    알겟어…….. 취소하고올게..
    -273728272827382원

  • 25.10.08 12:37

    아시발

  • 25.10.08 12:37

    도랏나

  • 25.10.08 12:38

    아!!!!!!!!!!!!!

  • 25.10.08 12:38

    아 ㅋ

  • 25.10.08 12:38

    시발장난해

  • 25.10.08 12:38

    어 일 그렇게 계속 해봐 ㅋㅋ

  • 25.10.08 12:38

    아니미쳣나고

  • 25.10.08 12:38

    전날에 공지 멘트도 아니고 티켓 상세 창에 슬쩍 올려놓기 ㅋㅋㅋ 레전드네...

  • 25.10.08 12:38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 25.10.08 12:56

    217 218

  • 25.10.08 12:39

    왜머야?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