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글러 외 댓글 금지 🚨
🍇 도/영/달/글 파생 T켓ㅌ6 성공 달글 🍇• 본달 공지 적용• 달글러 외 절대 댓글 금지🚨 첫댓에 본달 소환댓 캡처해서 올리기 🚨• 비댓 금지• 티켓팅 성공, 공연 관련된 사담까지만 가능• 구체적인 가수명 공연명 언급 X• 서치 방지 꼭 지켜주세요• 부정적 언급 절대 금지, 본인 셀털 금지• 자리 셀털 금지• 아이디 전달 금지 -> 영단이네 포도밭에서 손잡고 게시판 이동 후 가능
헤엑 영단... 꼬옥 갈망 자리갈 수 있기를..
고민이잇어..
구역을 알려쥬
위치는 거의 똑같애
그롬 플로어갈래 앞열이야?
흠
흠… 1층도 앞열이엇어?
그건 아냐!
아하 그럼 플로어 가자 방석주면 그거 깔고앉아
오키키...
안돼… 첫이야? ㅜㅜ
ㅜㅜ
៖ ……… ㅠㅠㅠ
영단아 인천 개춥대
허걱스다.. 코디 다시해야해...
반팔 안됨
헉
가디건 하나는요…
지인 후드집업 입고다닌다는데
헉…
근데 첫날 바막은 바로품절안될거같지영다나
품절되면죽어야해..나말고에스엠..
흐음.. 아마 사첵 입장이랑 엠디 시작 시간 애매해서 바로는 안 될 거 같움
ㄹㅇ 나 오픈한뒤에사러갈수잇을거가튼데...... 제발 바막만은 살려줘
제발.. 제발 제때입고다니게해줘
나 인스파 도착하자마자 줄 서있을건게 한번 보고 알려줄게.. 어영이 것도 같이 사주기로 해서
아세시부터구나?망햇네나사고사첵들어갈라고햇는데
의류는 품절된적 없다고는 하던데..
나의바보같은이야기들어줄사람나 중콘 3층 잡아두고 그냥 냅둿거든(왜그랬을까?그냥나취켓팅을안해..왜이럴까난?) 막콘이 자리 그나마 좀 ㄱㅊ아서…… 근데 중콘 110 취켓으로 잡았어!! 나어뜨케해야해. ㅠ ㅠㅠ ㅠ.. ㅠ .. ㅠㅠ
중콘은.... ㅈㅉ 걍 눈물머금고 수수료물어야될거가튼디.....
취소하자………. ㄱㅊ아 다들 수수료 오억냄
3층…………….보단 110 가는게 그래도 훨씬 낫겠죠?
아!!!!!!! 바보같은나의모습!!!!!!!!!!!길가다오만원줍고싶다
취소하자....!!!!!!
나도 첨에 중콘 3층이엇는데 난 진짜 그 주에 취소햇어…
영단아왜혼자취소햇어
……… 😭😭😭😭
알겟어…….. 취소하고올게..-273728272827382원
아시발
도랏나
아!!!!!!!!!!!!!
아 ㅋ
시발장난해
어 일 그렇게 계속 해봐 ㅋㅋ
아니미쳣나고
전날에 공지 멘트도 아니고 티켓 상세 창에 슬쩍 올려놓기 ㅋㅋㅋ 레전드네...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217 218
왜머야?
헤엑 영단... 꼬옥 갈망 자리
갈 수 있기를..
고민이잇어..
구역을 알려쥬
위치는 거의 똑같애
그롬 플로어갈래 앞열이야?
흠
흠… 1층도 앞열이엇어?
그건 아냐!
아하 그럼 플로어 가자 방석주면 그거 깔고앉아
오키키...
안돼… 첫이야? ㅜㅜ
ㅜㅜ
៖ ……… ㅠㅠㅠ
영단아 인천 개춥대
허걱스다.. 코디 다시해야해...
반팔 안됨
헉
가디건 하나는요…
지인 후드집업 입고다닌다는데
헉…
근데 첫날 바막은 바로품절안될거같지영다나
품절되면죽어야해..
나말고에스엠..
흐음.. 아마 사첵 입장이랑 엠디 시작 시간 애매해서 바로는 안 될 거 같움
ㄹㅇ 나 오픈한뒤에사러갈수잇을거가튼데...... 제발 바막만은 살려줘
제발.. 제발 제때입고다니게해줘
나 인스파 도착하자마자 줄 서있을건게 한번 보고 알려줄게.. 어영이 것도 같이 사주기로 해서
아세시부터구나?망햇네나사고사첵들어갈라고햇는데
의류는 품절된적 없다고는 하던데..
나의바보같은이야기들어줄사람
나 중콘 3층 잡아두고 그냥 냅둿거든(왜그랬을까?그냥나취켓팅을안해..왜이럴까난?) 막콘이 자리 그나마 좀 ㄱㅊ아서…… 근데 중콘 110 취켓으로 잡았어!! 나어뜨케해야해. ㅠ ㅠㅠ ㅠ.. ㅠ .. ㅠㅠ
중콘은.... ㅈㅉ 걍 눈물머금고 수수료물어야될거가튼디.....
취소하자………. ㄱㅊ아 다들 수수료 오억냄
3층…………….보단 110 가는게 그래도 훨씬 낫겠죠?
아!!!!!!! 바보같은나의모습!!!!!!!!!!!
길가다오만원줍고싶다
취소하자....!!!!!!
나도 첨에 중콘 3층이엇는데 난 진짜 그 주에 취소햇어…
영단아왜혼자취소햇어
……… 😭😭😭😭
알겟어…….. 취소하고올게..
-273728272827382원
아시발
도랏나
아!!!!!!!!!!!!!
아 ㅋ
시발장난해
어 일 그렇게 계속 해봐 ㅋㅋ
아니미쳣나고
전날에 공지 멘트도 아니고 티켓 상세 창에 슬쩍 올려놓기 ㅋㅋㅋ 레전드네...
아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217 218
왜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