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원이고 내 바로 앞에 앉아있는 선임이 있는데
키보드 소리 존나 개큼 진짜
네일도 연장해서 손톱도 긴데 키보드 자체가 소리가 많이 나는 키보드임
팀장님도 초반에는 키보드 소리 거슬린다 했는데 지금은 괜찮으신건지
신경 안쓰는거 같아 보이고
나만 존나 개 신경쓰임 진짜
바로 위 선임이라 내가 말하면 기분 나빠할 거 같고
이거 어떻게 해야하지 너무 스트레스야 진심
첫댓글 아 에반데……………………
나도 내 옆자리 상사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은지 8개월 넘음 저번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키보드 살살쳐주실수있냐고 조심히 말했는데 두시간갔나? 저런 사람들은 키보드 소리 크다는거 자각을 못해 그래서 걍 그쪽으로 이어폰끼고 노래들으면서 일하고있다ㅠㅠㅠ
나도 존나 스트레스임...진짜 소리 개커
아 에바임.. 그냥 키보드만해도 빡치는데 손톱..이면..
첫댓글 아 에반데……………………
나도 내 옆자리 상사 때문에 개스트레스 받은지 8개월 넘음 저번에 너무 스트레스받아서 키보드 살살쳐주실수있냐고 조심히 말했는데 두시간갔나? 저런 사람들은 키보드 소리 크다는거 자각을 못해 그래서 걍 그쪽으로 이어폰끼고 노래들으면서 일하고있다ㅠㅠㅠ
나도 존나 스트레스임...진짜 소리 개커
아 에바임.. 그냥 키보드만해도 빡치는데 손톱..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