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작성전!
1.선검색 후질문!!
2.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명시해주세요
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최화정 좋아하진 않지만
선글라스 소개한 게 편해보여 검색하니 베라왕꺼였고
역시나 최화정 끼고 cj홈쇼핑 판매하더라구요
2주전에 79천원이었는데 할인카드 없어 카드할안 되는 날 사야지 했는데
헉!! 99천원으로 올라서 내려오질 않음
면세는 다 품절이고 그나마 저기가 젤 싼데 오른 거격엔 못 사겠고 전전긍긍 ㅋㅋㅋ 이 무슨 썬구리 없는 사람처럼 애태우는지..
드뎌 오늘 쿠폰까지해서 더 떨어짐 62100원이었다가 저녁에 라방때 더 할인되어 사버렸습니다!
😂
현카있음 더 싸유
지름신 사당 게시물 작성시
-후기 작성시 제품명을 제목에 가급적 명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및 활동금지(특히 서비스후기)
-구입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 주소등 정보공유금지
① 영수증이 있는 경우!!!!
-구매후기 작성시 반드시 구매 영수증 첨부!!
✔️ 영수증만 올리지 않기 ✔️
- 구입내역캡처, 이체내역로 영수증 대체가능
② 영수증이 없는 경우!!!!
-후기작성 가능!
but 구입처 정보는 (업체명,URL등) 공유불가!
-패션 관련 선물이 경우 OOTD 게시판에 작성가능
지름신사당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첫댓글 우와 예뻐요~~
가격도 착하고 저도 구경가야겠어요 ^^
요즘 베라왕 선글라스 쇼핑몰에서 여러 번 올라오던데 가격도 저렴하고 예쁘네요.
썬글 필요했는데 일단 같이 따라서 질러봅니다ㅎㅎ
현카는 있는데 썬글이 안어울림요
예쁘네요 저현카 할인하니 59,000원 하바나 주문요 ㅎㅎ
오 저렴히 잘 사셨네요. 이럴 때 또 뿌듯하고 쾌감지죠 ^^
도착하면 사진으로도 자랑해주세요.
구경하고 싶어요
지름방 따라쟁이, 접니다.~~
감사합니다.
별개로 최화정은 너무 모든게 ppl, 광고 홍보인거 같아요. 유투브 하고 오히려 호감이 확 떨어져버렸네요.
그니까요 지가 그냥 쓰는 거 처럼 해놓고 결국 다 홍보로 연결되고 너무 속보임. 근데 또 이렇게 별별 이유로 소비를 해주고 있네요 ㅎ
지를고 싶어 벌써 검색했어요
썬그라스가 느무느무 필요한데
또 혹하긴허고
또 상업성 인거 보이고
아놔ㅎㅎ
싸게 잘 사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