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동생네 놀러갔는데 루비가 놀자고 야옹야옹하는걸 새우먹는다고 안봐줬더니 조용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갔지~ 했더니 삐져서 저리 등돌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루비야~~불렀더니 야옹하면서 귀가 쫑긋쫑긋!
한번 더 불렀더니 스윽 뒤돌아보기ㅋㅋㅋㅋ
결국 놀자고 내려왔어요^^
반려생명 게시판 이용안내
-본인이 직접 양육 혹은 보호하는 동물사진
-본인이 직접 촬영한 동물 및 식물
금지사항
- 반려생명을 매개로 내부,외부 친목 절대불가!!
- 반려생명을 매개로 사적이익 추구금지
- 카페 내 입양목적글 작성금지
- 카페 내 모금활동 금지
- 회원 간 모금금지
- 비밀댓글금지
<<구 달콤내 분란의 시작은 입양 및 임보를 통한
친목으로 인해 발생된 바가 지대한 것으로 판단
달곰내의 해당행동들은 불허합니다>>
---------------------------------------------
반려동물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첫댓글 삐진 옹동이 귀여워요~
어디갔지?하고 봤더니 저리 있네요ㅋㅋㅋ
귀여워라
넘 귀엽죠!
왠 찹쌀떡이 고양이인 척ㅋㅋㅋㅋ 넘 귀여워요
대답도 잘해요ㅋㅋㅋ
으메 눈빛봐요 ㅎㅎㅎ 너무 귀여워요!!!
으악.넘나 귀여워여
아이고 이뻐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