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음식 아침에는 김밥이죠
추천 0 조회 195 24.08.01 09:11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8.01 09:15

    첫댓글 헉 김밥을 3가지 버젼으로다가!!!
    그저 리스펙입니다
    집김밥은 늘 최고죠 ㅎㅎ
    저도 당근 듬뿍 들어간게 좋아요~~

  • 24.08.01 09:43

    저도 김밥에 있는 당근 너무좋아요~! 아침부터 김밥이라니~ 진짜 부지런하세요~

  • 24.08.01 10:21

    넘 맛있겠어요. 가족분들 식성에 맞춰서 싸주시는 정성까지 정말 최고세요.

  • 24.08.01 13:15

    맛있겠어요~집김밥은 늘 진리죠!!

  • 24.08.01 13:21

    가지런하고 예뻐요. 물론 맛은 덤이겠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