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다른 메뉴가 없어서 김밥을 말았습니다..
왼쪽부터
고기 전혀 안드시고 ,감칠맛 강한 음식 못드시고 들기름,참기름 잘 안드시는
우리 시어머님 묵은지 달걀 김밥
다음은 오이 안 먹는 우리 아드님을 위한 오이 빠진 김밥
다음은 저희 점심 도시락(오이포함) 입니다..
역시 김밥에는 당근이 많이 들어가야 맛있어요
음식방 게시물 작성시
-상업적 목적의 게시물 작성금지 (특히 무형의 서비스후기)
-구입처 관련 개인연락처 및 SNS등 정보공유금지
음식방 내 "구매영수증" 첨부할해야 경우는?
1. 온라인 판매처가 "특정업체"로 한정될 경우
2. 추천후기 작성시 구입가능 URL 첨부될 경우
--> 구매를 증명할 이미지로 영수증 대체가능
(구입내역캡처,이체내역 등)
첫댓글 헉 김밥을 3가지 버젼으로다가!!!
그저 리스펙입니다
집김밥은 늘 최고죠 ㅎㅎ
저도 당근 듬뿍 들어간게 좋아요~~
저도 김밥에 있는 당근 너무좋아요~! 아침부터 김밥이라니~ 진짜 부지런하세요~
넘 맛있겠어요. 가족분들 식성에 맞춰서 싸주시는 정성까지 정말 최고세요.
맛있겠어요~집김밥은 늘 진리죠!!
가지런하고 예뻐요. 물론 맛은 덤이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