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salon de 곰☕️ 어린 마음
추천 0 조회 151 24.06.10 22:33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06.10 22:52

    첫댓글 그럼요
    저도 자주 그래요
    그래도 역시 인생은 타이밍이라고
    딱 그때 엄마가 샤워중ㅎ
    형이라고 또 잘 수습해주고ㅎ
    앞으로 더 조심하겠죠
    귀여운 미취학 아동은ㅎ~

  • 24.06.10 23:22

    형도 대견하고 사고친 동생도 귀엽고.. 아이들 바르게 잘 키우신것같아요.

  • 24.06.11 00:48

    형제가 사랑스럽네요 💕

  • 24.06.11 05:12

    막내가 사랑스럽네요~~^^형님도요 ㅎㅎ

  • 작성자 24.06.11 19:22

    녀석이라고 써서 그런가요 자매님이랍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