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여행+나들이 완도의 선물가게
추천 0 조회 3,322 25.09.03 13:53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4:19

    첫댓글 너무 예쁘네요. 이런 가게들 볼때마다...저에게는 없는 이 미술적 감각이 너무 부러워요. 감각은 없는 주제에 눈만 높아서 저런거 맨날 따라해보는데, 똑같은 색깔로 비슷하게 만들어도 제가 하면 왜 이상하게 촌스럽....ㅋㅋㅋ 마지막 사진의 가방 보고 또....재봉틀 꺼낼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

  • 25.09.03 14:51

    와 너무 예쁘요~~

  • 25.09.03 15:45

    이쁘네요. 여행 가면 예쁜 기념품 하나씩 사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