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완도에서 산지 14년이 되었는데그동안 완도에는 왜 제주도처럼 예쁜 기념품가게가 없을까~~아쉬웠었는데어느날 지나가다가 예쁜가게가 보이는거에요가게도 예쁘지만완도 느낌을 살린 굿즈들도 너무예뻐요혹시 완도에 오실 일 있으면 들러보세요
가게 외관
가게 안
바닷가 느낌
너무 예쁜 가게
하나 득템~~동네 작가님이 만들었대요~완도 군립도서관 가는 길에 있답니다^^우체국 앞 공영주차장에서 3분 거리에 있어요
첫댓글 너무 예쁘네요. 이런 가게들 볼때마다...저에게는 없는 이 미술적 감각이 너무 부러워요. 감각은 없는 주제에 눈만 높아서 저런거 맨날 따라해보는데, 똑같은 색깔로 비슷하게 만들어도 제가 하면 왜 이상하게 촌스럽....ㅋㅋㅋ 마지막 사진의 가방 보고 또....재봉틀 꺼낼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
와 너무 예쁘요~~
이쁘네요. 여행 가면 예쁜 기념품 하나씩 사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
첫댓글 너무 예쁘네요. 이런 가게들 볼때마다...저에게는 없는 이 미술적 감각이 너무 부러워요. 감각은 없는 주제에 눈만 높아서 저런거 맨날 따라해보는데, 똑같은 색깔로 비슷하게 만들어도 제가 하면 왜 이상하게 촌스럽....ㅋㅋㅋ 마지막 사진의 가방 보고 또....재봉틀 꺼낼 생각을 해봅니다. ㅋㅋㅋ
와 너무 예쁘요~~
이쁘네요. 여행 가면 예쁜 기념품 하나씩 사오면 그렇게 기분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