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출처: 내생각
오잉또잉
주식 사놓고 잘 안보는 타입인데
오늘 창 열어봤더니 7200이 넘어가서 깜짝 놀랐어요
며칠전 까지도 6천어쩌고였는데
언제 이렇게 오른거죠?
가지고 있는 종목들이 다 빨갛게 불타오르는데
보기만 해도 좋네요ㅎㅎ
근데 이렇게 계속 주식이 오르면
매도는 언제 하는건가요?
주식이 아무리 올라도 매도 안하면
이익은 0원이라 생각되는데
매도 타이밍을 못잡겠어요
이러다가 갑자기 떨어질수도 있을텐데
아직 초보라 그냥 불타는 계좌를 보며
흐뭇해 하고만 있어요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첫댓글 저는 팔고싶은데 남편이 하락장에 팔래요 ㅡ.ㅡ,,
저는 월요일에 막 오를때 팔았어요. 단타로 굴린거라 오를때 팔았어요.
오늘 보니까 투자주의 걸려서 내려가고 있네요. 좀 더 내려가면 다시 들어갈꺼예요
열어보고 7300넘어서 깜놀했어요. 오르는 장에 팔지 말라해서 조정장 기다려야 할 거 같아요.
흑 왜 제 것만 파란색일까요 ㅠㅠ
저도 그렇습니다 ㅜㅜ
많이 올라서 좋기도 한데 빚투도 엄청 많을것 같아요 조카선배가 여의도에서 개인투자회사 하는데 1조가 들어와있다고도 하고 주변도 보면 증권사 신용으로도 엄청들 하더라고요 저는 내돈 아닌걸로는 못하겠는데 그래서 부자가 못되는건가 싶은..
저도 불안해서 대출까지 받아서는 못하겠어요. 이래서 부자가 못 되기는 한 거 같아요 흑흑
그러니까요 주식투자배우고 있는 조카가 지금 우리나라 주식장은 레버리지까지 이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쫄보라 못하겠어요
와 진짜 앱 열어보고 놀라서 달콤 왓어요 언제 팔아야 되나요
진짜너무 놀라워요
미국장은 힘이 없는 요즘이라 ㅎ
내 주식만..카뱅 손절해야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