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 보험 + 부동산 +경제관련 등등 🏠📈 와 코스피가 7200이 넘었네요
추천 0 조회 183 26.05.06 09:3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9:54

    첫댓글 저는 팔고싶은데 남편이 하락장에 팔래요 ㅡ.ㅡ,,

  • 26.05.06 09:57

    저는 월요일에 막 오를때 팔았어요. 단타로 굴린거라 오를때 팔았어요.
    오늘 보니까 투자주의 걸려서 내려가고 있네요. 좀 더 내려가면 다시 들어갈꺼예요

  • 26.05.06 10:04

    열어보고 7300넘어서 깜놀했어요. 오르는 장에 팔지 말라해서 조정장 기다려야 할 거 같아요.

  • 26.05.06 10:07

    흑 왜 제 것만 파란색일까요 ㅠㅠ

  • 26.05.06 11:52

    저도 그렇습니다 ㅜㅜ

  • 26.05.06 10:13

    많이 올라서 좋기도 한데 빚투도 엄청 많을것 같아요 조카선배가 여의도에서 개인투자회사 하는데 1조가 들어와있다고도 하고 주변도 보면 증권사 신용으로도 엄청들 하더라고요 저는 내돈 아닌걸로는 못하겠는데 그래서 부자가 못되는건가 싶은..

  • 26.05.06 10:19

    저도 불안해서 대출까지 받아서는 못하겠어요. 이래서 부자가 못 되기는 한 거 같아요 흑흑

  • 26.05.06 10:24

    그러니까요 주식투자배우고 있는 조카가 지금 우리나라 주식장은 레버리지까지 이용해야 한다고 하는데 쫄보라 못하겠어요

  • 26.05.06 10:22

    와 진짜 앱 열어보고 놀라서 달콤 왓어요 언제 팔아야 되나요

  • 26.05.06 10:46

    진짜너무 놀라워요
    미국장은 힘이 없는 요즘이라 ㅎ

  • 26.05.06 11:31

    내 주식만..카뱅 손절해야겠어요 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