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 근데 언제 산건지 이걸 왜 샀는지 왜 한주만 샀는지 전혀 기억이 안나요. 좀 더 많이 사놓지 그랬니...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
① 오른쪽 하단 ⚙️✔️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
--------------------------------------------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
특정 종목추천 ❌
초대코드등 공유❌
첫댓글 네? 71000원이요? 언제 구매하셨을까요 한주가 아쉽네요ㅎㅎ 수익율 와우~
7만원대면 언제일까요? 우와~~
저도 5주긴한데 그때 50만원정도 있어서 산건 아는데 왜 하이닉스를 샀는지는...그리고 매수한 이후로는 주식을 아예 안했어요.
와 7만원에 사셨다니 우와!!!주식수는 아쉽지만갖구 계신 것만으로도 부러워용
한주 산게 아주 그냥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는군요.
한주라도 거금인데요 ㅎㅎㅎ
세상에~~~아쉽겠지만그것만이라도 부럽네요^^
부러워요
으악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주 있어요 저도 7만원대에 샀어요 2주라서 그동안 안 팔은 것 같아요
우와~~ 수익률이 정말 대단해요.
우와!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우와~ 수익률이 어머어마하네요.
오늘 2주 샀어요 ㅠ 묵혀두려고요
첫댓글 네? 71000원이요? 언제 구매하셨을까요 한주가 아쉽네요ㅎㅎ 수익율 와우~
7만원대면 언제일까요? 우와~~
저도 5주긴한데 그때 50만원정도 있어서 산건 아는데 왜 하이닉스를 샀는지는...
그리고 매수한 이후로는 주식을 아예 안했어요.
와 7만원에 사셨다니 우와!!!
주식수는 아쉽지만
갖구 계신 것만으로도 부러워용
한주 산게 아주 그냥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는군요.
한주라도 거금인데요 ㅎㅎㅎ
세상에~~~아쉽겠지만
그것만이라도 부럽네요^^
부러워요
으악ㅋㅋㅋㅋㅋㅋㅋ
저는 2주 있어요 저도 7만원대에 샀어요 2주라서 그동안 안 팔은 것 같아요
우와~~ 수익률이 정말 대단해요.
우와!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우와~ 수익률이 어머어마하네요.
오늘 2주 샀어요 ㅠ 묵혀두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