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주식 + 보험 + 부동산 +경제관련 등등 🏠📈 하이닉스 주식이 한주 있어요
추천 0 조회 433 26.05.06 10:15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0:21

    첫댓글 네? 71000원이요? 언제 구매하셨을까요 한주가 아쉽네요ㅎㅎ 수익율 와우~

  • 26.05.06 10:31

    7만원대면 언제일까요? 우와~~

  • 26.05.06 10:34

    저도 5주긴한데 그때 50만원정도 있어서 산건 아는데 왜 하이닉스를 샀는지는...
    그리고 매수한 이후로는 주식을 아예 안했어요.

  • 26.05.06 10:46

    와 7만원에 사셨다니 우와!!!
    주식수는 아쉽지만
    갖구 계신 것만으로도 부러워용

  • 26.05.06 11:20

    한주 산게 아주 그냥 효자노릇을 톡톡히 하는군요.

  • 26.05.06 12:00

    한주라도 거금인데요 ㅎㅎㅎ

  • 26.05.06 12:19

    세상에~~~아쉽겠지만
    그것만이라도 부럽네요^^

  • 26.05.06 12:45

    부러워요

  • 26.05.06 12:46

    으악ㅋㅋㅋㅋㅋㅋㅋ

  • 26.05.06 13:03

    저는 2주 있어요 저도 7만원대에 샀어요 2주라서 그동안 안 팔은 것 같아요

  • 26.05.06 14:02

    우와~~ 수익률이 정말 대단해요.

  • 26.05.06 14:37

    우와!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축하드려요!

  • 26.05.06 17:51

    우와~ 수익률이 어머어마하네요.

  • 26.05.06 19:09

    오늘 2주 샀어요 ㅠ 묵혀두려고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