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진의 모니터링을 통해 무통보 이동 있을 수 있음 >>소액이긴 하지만 그래도 주식 20년차인데이런 거 첨봐요😵💫😵💫삼전 닉스 진작에 팔아버린 달곰이는 망연자실하여 하늘만 봅니다... 로켓처럼 가는구나 너희.... 출처: 경제 부동산 / 글작성 완료 전 확인!!① 오른쪽 하단 ⚙️✔️② daum / kakao 검색 서비스공개 여부 ✔️🔒--------------------------------------------보험설계상담 및 보험설계사 소개 ❌특정 종목추천 ❌초대코드등 공유❌
첫댓글 주식에 발담근지 20년 가까이 되었는데 이런나날은 또 처음이에요..진짜 무섭게 오르네요.
저 주식장의 45%가 삼전과 하닉이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7천대라는 숫자가 오네요~~
전 삼전닉스 말고 다른 종목 보는데 두자리씩 오르는거 보면 무섭네요.
다들 주식으로 돈번다는데.... 본전도 안되는 저는.. 역시나 똥손인가봐요.ㅠㅠ
진짜 무서울정도네요..어째야 하나 고민되네요
와 미친듯이 오르네요
믿어지지가 않을 정도에요
주식한지 20년 넘었는데 이런 장은 첨이네요. 너무 올라서 겁나네요.
너무 올라서 좋기는 하지만 어지러워요~
그게 %로 가서 4천->5천 보다 6천에서 7천찍는게 쉽대요. 돈이 완전 다 몰렸나봐요..
너무 올라 겁나네요
너무 오르니까 주식으로 벌어도 포모와요. 시드가 아쉬워서요
저도요전 진짜 씨드가 개미눈꼽만해서벌어도 번게 아니에요
와.. 정말 믿어지지가 않네요. 항상 주식이 너무 비싸보였는데, 계속 오르다니..
정말 놀라워요. 아버지가 삼전 30만 될거라할 때 그건 꿈이라 했는데 현실이 되어가다니
진짜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저는 이 흐름과 무관해서 아쉬워요 하 ㅋㅋㅋㅋ
사이코패스 코스피라고...하더라고요 ㅎ 하이닉스 진작에 팔아서....현타옵니드아~
너무 올라서 겁나요. 계속 오르지는 않을텐데...
첫댓글 주식에 발담근지 20년 가까이 되었는데 이런나날은 또 처음이에요..
진짜 무섭게 오르네요.
저 주식장의 45%가 삼전과 하닉이 이끌고 있다고 합니다
7천대라는 숫자가 오네요~~
전 삼전닉스 말고 다른 종목 보는데 두자리씩 오르는거 보면 무섭네요.
다들 주식으로 돈번다는데.... 본전도 안되는 저는.. 역시나 똥손인가봐요.ㅠㅠ
진짜 무서울정도네요..어째야 하나 고민되네요
와 미친듯이 오르네요
믿어지지가 않을 정도에요
주식한지 20년 넘었는데 이런 장은 첨이네요. 너무 올라서 겁나네요.
너무 올라서 좋기는 하지만 어지러워요~
그게 %로 가서 4천->5천 보다 6천에서 7천찍는게 쉽대요. 돈이 완전 다 몰렸나봐요..
너무 올라 겁나네요
너무 오르니까 주식으로 벌어도 포모와요. 시드가 아쉬워서요
저도요
전 진짜 씨드가 개미눈꼽만해서
벌어도 번게 아니에요
와.. 정말 믿어지지가 않네요. 항상 주식이 너무 비싸보였는데, 계속 오르다니..
정말 놀라워요. 아버지가 삼전 30만 될거라할 때 그건 꿈이라 했는데 현실이 되어가다니
진짜 너무 신기해요 그리고 저는 이 흐름과 무관해서 아쉬워요 하 ㅋㅋㅋㅋ
사이코패스 코스피라고...하더라고요 ㅎ
하이닉스 진작에 팔아서....현타옵니드아~
너무 올라서 겁나요. 계속 오르지는 않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