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달콤 씁쓸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알쓸잡다 + 교양 단편소설집<혼모노> 추천
추천 0 조회 332 25.09.03 17:10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17:27

    첫댓글 읽고싶은데 동네도서관은 전부 대출중이네요 ㅜㅜ

  • 25.09.03 17:30

    인기가 많아서 예약하기도 힘드네요 ㅎㅎ

  • 25.09.03 17:31

    여기저기서 추천 받았는데 도서관 대출이 힘들더라고요.
    꼭 읽어야겠어요.

  • 25.09.03 17:55

    방금 아파트도서관 다녀왔는데 대출중이라서 못 빌려왔어요. 광고문구도 넘 잘뽑은 책이에요. 넷플보다 이 책이라니..

  • 25.09.03 19:42

    저도 대출해서 읽으려고 기다리다 못참고 사서 읽고 있는데 잼있어요~ 다 읽고 동생보라고 추천하려구요

  • 25.09.03 20:09

    샀는데 딴거읽느라 아직 못읽었어요 ㅎㅎ 어서 읽어야겠네요

  • 25.09.03 20:29

    사놓고 아직 못읽었는데 읽어봐야겠어요.

  • 25.09.03 21:19

    이거 재밌어요. 소설광인데 넷플릭스 왜 보나 성해나 소설 읽으면 되지 라는 박정민 배우 추천사에 매우 동감합니다.

  • 작성자 25.09.03 21:22

    그런 말을 했던가요? 넘 재밌네요.

  • 25.09.03 22:42

    예약하려니 7순위라고 떠서 일단 보류요 갑자기 넘 궁금하네요ㅎㅎ

  • 25.09.04 03:38

    저책이 단편모음집인가요?제가 혼모노는 무료로 풀린적있어서 넘재미있게읽었거든요
    나머지 단편은 어떠셨나요?하도안빌려져서 책을 구매할까해서요

  • 작성자 25.09.04 07:27

    7편정도 있었던것 같은데 혼모노 말고도 다른 편들도 재미있었어요.

  • 25.09.04 12:35

    올~ 추천 감사합니다!

  • 25.09.04 13:56

    요즘 이 책 완전 난리죠. 전작인 '두고온 여름'도 추천드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