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여... 나이란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오기전....
이번 봄 체육대회때 사용하고 남은
여러분들의 귀한 회비와 찬조금으로 버스 1대 또는 2대를 대절하여
5월30일(토)에 버스여행을 할까 합니다. (아침 김밥 또는 떡+물은 제공, 점심식대는 별도)
장소는 서해안쪽...
(구체적인 장소와 스케쥴은 시므내홍시 고문님께서 올리실 예정입니다)
많은 호응을 바라며 시간 내셔서... 늦봄 나들이 함께 가요~~^^
감사합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모임예고/요청방
모임예고
5월30일(토).... 카페주관으로 뻐스여행 갑니다....
추천 3
조회 710
26.05.06 09:37
댓글 18
다음검색
첫댓글 네
참석해야지요~
신납니다
참석해야죠
오우~
좋은 공지에 함께합니다.^
기대됩니다
가야죠 ~~ ^0^
왜 하필 30일 인가요ㅠㅠ
못가는겨?ㅜㅜ
와~~~^^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참석합니다.
왜 하필 30일 인가요~2 ㅠㅠ
언니두?ㅠㅠ
와~~~ 👍 👍 👍
참석합니다
한주 뒤면 넘 좋겠네요 ㅎ
ㅠㅠ
참석은 못 하지만
신 날 듯 해요.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