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솔로. 5060남녀공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삶의 이야기방 ■커플의 모임참석에 대한 단상
추천 1 조회 687 25.07.06 20:11 댓글 4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7.06 21:13

    첫댓글 가끔은 커플들 나와도
    상관은 없다고 생각해요.
    다만~
    커플인거 꽁냥꽁냥
    넘 티내지 않는게
    배려고 매너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 25.07.06 21:20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어쨋든 카페는 싱글 중심의 공간임을 인지하고 커플들이 주변 회원들을 인식해 행동한다면,
    상호 배려하는 마음이 조성되리라
    봅니다.

  • 25.07.06 21:15

    ㅋ 그렇담~서준님께 도움이 되는 일을 제가 쬐매라도 하고 있는건가요?

    덥고 약간은 습한 밤이나~편안한 밤되세요~

  • 작성자 25.07.06 21:20

    오! 엘프 낭자!
    낭자야 말로 모범적이고 건강한
    커플의 표본이라고 생각해유^^

  • 25.07.06 21:21

    어머나~
    그리 생각해 주심~땡큐입니다요 ^^

  • 25.07.06 22:02

    한동안 안보이시더니 커플 되셨던건 아니쥬?^^

  • 작성자 25.07.06 22:03

    ㅋ! 커플되면 나도 모임에 모시고
    나올 예정이유!

  • 25.07.06 22:10

    나오실땐 저두 불러주세요~~^^

  • 25.07.06 23:12

    흠~
    서준 도령은 말보다 글이 낫구려~!

    하여 앞으론 말은 줄이고 글은 늘이는 것이 어떨까 하오~ㅎㅎ

  • 작성자 25.07.06 23:29

    음... 낭자의 진심어린 충고
    내 고민해 보겠소이다.
    근데 유록빛 낭자도 만만치 않소이다

  • 25.07.06 23:57

    그럼 우리 둘다 말보다 글이 나은 걸로 합시다.

    또 입씨름하다가 수면 시간 놓칠까봐 요렇게 갈무리 하겠소이다.
    편히 주무시구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7.07 02:28

    커플이라고 본인들이 인정한 경우, 대부분의 반응은 응원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런데 누가봐도 커플 모습인데 굳이 아니라고 부인하면서 꼭 붙어 다니고, 여행벙에는 늘 같이 한 좌석에 앉습니다. 이런 이유로 사람들이
    언짢아 하고 말이 많습니다.
    차라리 커플을 인정하면서
    예쁘게 봐주고 응원해 달라고
    하는 태도가 보기에도 좋고
    돌 사이기 건강해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 25.07.08 11:06

    아주 좋은 의견~~^^굿입니다

  • 25.07.07 04:30

    궁금하네요
    누가 누가 커플인지~~
    당췌 모르겠던데

  • 작성자 25.07.07 06:12

    모임에 자주 참석하시다 보면
    자연 아시게 될겁니다^^

  • 25.07.07 06:13

    모임 참석해보기도 했는데
    그런데 왜 커플이 모임에 나오나요
    둘이서만의 추억쌓기도 시간이 부족할건데

  • 작성자 25.07.07 06:22

    저도 처음엔 이해가 좀 안되서, 나름 분석해보고 관련 글을
    써서 올린겁니다^^

  • 25.07.07 06:29

    ㅋㅋ 그것을 분석까지?
    참 ㅎㅎ. ~~
    아무튼.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작성자 25.07.07 06:31

    네 새아낭자님도 좋은 하루 보내셔유^^

  • 25.07.07 06:47

    아이고 ..이런들 어떠하리.저런들 어떠하리 ..
    일단 커플한번 되보고 시프구만^^

  • 작성자 25.07.07 06:49

    ㅋ! 대다수 회원들의 로망 아니겠슈?

  • 25.07.07 06:50

    으니님이 거부하는거 아닙니까?
    으니님 정도면 마구 회원님들이 좋아할거 같은데요~~ㅎ

  • 25.07.07 06:50

    그랑께 .커플되서 오픈을 하든 .쉬쉬하든 .벙을 나오든 .탈하든 .그들만의 숙제고 ...
    커플되고 고민해보자요 ㅎㅎㅎ

  • 25.07.07 06:53

    새아님 .거부가 뭘까요^^
    저 좋다는 사람 음써요~~~ㅎㅎㅎ

  • 작성자 25.07.07 06:55

    맞는 말씀이오!
    어른들 말씀이 혼자 사느니보다
    한번 갖다 오더라도 결혼 해보라고
    하지않소이까? 헤어지더라도
    커플이 되봐야 그 느낌을 알 것이고, 또 나름 인생의 추억도 생길 것 아니겠슈^^

  • 25.07.07 06:55

    거부가. 되죠~~
    싫은사람이 다가오면 거부가 되죠~~
    좋은사람이면 얼씨구 좋구나 할수 있지만
    그런데 이젠. 그렇게 다가오고 가기가
    나이가. 들은거 같습니다~~
    신선함 풋풋함. 그리고. 순수함은 이제 없어요
    늙어가는 우리입니다

  • 25.07.07 06:57

    서준님 커플 되보신적 있잖아요
    글에서 본거 같은데~
    전에 긴 글을 쓰신걸로. 아는데
    여자분과. 사귀는 내용

  • 작성자 25.07.07 06:58

    그런 것 같습니다^^
    이제는 철이 들어야지 하면서도
    막상 누군가가 다가오는 상황이 되면 여러 생각으로 망설여지게
    됩니다.

  • 작성자 25.07.07 07:25


    그동안 여러명 정도 만나 봤습니다만.
    결국 인연으로 연결되지는 않더군요^^ 그래도, 헤어지더라도
    누군가를 만난다는 것은 여전히
    설레여지고 어린아이처럼 순수해
    지는 것 같습니다.

  • 25.07.07 07:02

    거봐요
    추억이시던가요?
    아픔인거 같습니다

    자꾸 인연만들어서 아프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갑니다~~

    누가 그러더라구요
    나이들면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보다
    있는친구. 추억 잘 쌓아라라구요~~

  • 작성자 25.07.07 07:04


    음..그 말씀도 옳으신 지적입니다만, 더 나이 들면 헤어짐의 아픔 기회마저 갖지
    못하게 될겁니다

  • 25.07.07 07:04

    ㅎㅎ. 건강함을 갖고 계시네요
    망설여진다 ㅎㅎ.
    축복된 감정이신거 같습니다~~
    부럽네요~~
    시간. 너무 빼앗겼다요
    전 이만

  • 작성자 25.07.07 07:06


    새아낭자!
    망설이다 후회말고 커플되어
    추억 쌓으시구려^^

  • 25.07.07 07:05

    세아 아닙니다. 새아입니다

  • 작성자 25.07.07 10:17

    ㅋ! 죄송해유!

  • 25.07.07 10:18


    좀 다른 이야기입니다 만
    본 방에서 만나 커플이 되어서
    모임에 참석을 하는 거.

    저는 좋은 생각으로 보고
    있습니다-

    부럽고 응원을 합니다-

    커플이 되어서 같이 모임에
    참석을 할 수도 있구나.

    좋은 본보기라 저는
    생각을 합니다.

  • 작성자 25.07.07 13:11

    특히 다른 생각은 아니신 것 같네요^^ 모임에 나오는 것에
    찬성하는 이도 반대하는 이도
    있으니까요.

  • 25.07.14 09:12

    내가 본 싱글남녀 커플들은
    오래가지 못하던걸요?
    특히나 카페에서 연결된 경우는..
    걍 본인들이 하고픈데로
    냅두는건 어떨까요?ㅎㅎ

  • 작성자 25.07.16 22:50

    ㅎㅎ 그 말씀도 맞는 것 같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