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솔로. 5060남녀공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4월16일 그날의세계사 이스라엘 마사다 요새 함락 ( 별책부록 : 목의 회전각도는 사람보다 넓은듯 )
추천 1 조회 261 25.04.16 01:09 댓글 2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4.16 02:31

    첫댓글 자살하면 안되고
    남을 죽이는건 되는것일까요?
    모순이네요~~
    잘 읽었습니다

  • 작성자 25.04.16 07:45

    살인하지 말라 했는데 말입니다

  • 25.04.16 07:30

    ㅋ 맞아요. 몸통은 유연함에 놀라고 목 휙휙 돌리는거 신기해요.

    테란님~ 어제는 그제보다 나은 하루셨나요?

    오늘은 또 화요일보다 훨 더 나은 수요일 되시와요~

  • 작성자 25.04.16 07:46

    나아지고 나빠지고 보다
    생각이 많아졌어요 부쩍

  • 25.04.16 09:41

    뭣이 중헌디...

  • 작성자 25.04.16 09:57

    자료찾아보며 안타까웠습니다

  • 25.04.16 10:08

    할 말은 많지만...
    침묵할래요...

  • 작성자 25.04.16 10:12


    전 잘 모르겠습니다
    뭐가 맞는지.
    금을 선택하셨군요

  • 작성자 25.04.16 10:45


    요즘 가장 후회하는건 신문구독입니다
    난공불락의 해지방어 끊지도 못하고.
    바빠서 시간안되서 당일신문 놓칠때
    다음에 보지뭐하고 미뤘지만
    오늘 본 어제의 신문은
    가설과 짜집기. 그릇된추측과 오만
    쓰레기 덩어리 였습니다
    어차피 끊지도 못하는거
    사설을 모아서 읽기는 합니다.
    지나간 역사에 대해선
    저는 할말이 없더군요.
    돌이킬수도 없고.

  • 25.04.16 10:50

    신문 절독하세요.
    제가 맛난 거 사드릴게.

  • 작성자 25.04.16 10:52


    나중에는 바지끄댕이 잡습니다
    "저희가 힘들어서요"
    "요즘 임대료도 못내요"
    돌아버립니다
    이럴때 매정함도 필요한데 말입니다

  • 25.04.16 10:53

    불출을
    구독하세요~

  • 작성자 25.04.16 10:53


    스포츠신문
    서비스로 넣어주시나요 ㅋ

  • 25.04.16 12:18

    요즘은 스포츠신문이 아니라 경제신문을 써비스로~~ ㅋㅋ

  • 25.04.16 12:20

    그딴 거 말고
    구독, 좋아요,알림설정

  • 25.04.16 12:21

    파 보관할 때 신문지 필요한데... 종이 신문 구하기가 힘들어서리...
    외국에 무상으로 보낸다든데...

  • 작성자 25.04.16 12:21


    알고 있습니다
    개그 해봤어요
    즐겨찾기, 새글구독
    20분전에 완료했습니다

  • 작성자 25.04.16 12:22


    저도 경제신문으로 바꿀걸요

  • 25.04.16 12:25

    아 경제 너무 어려워!!!
    좀 아는가 싶었는데....

    대한민국은 무엇을 회복해야 하나...

    1. 수출
    2. 내수
    3. 세수

    2번이 그나마 길이 보이는데...

  • 작성자 25.04.16 12:26

    전부 싹다요..!
    한사람이 10만 먹여살린다는데
    한사람이 올킬 할수도 있구나....

  • 25.04.16 12:27

    예루살렘 다음으로 인정받는 마사다요새의 함락 당시의 상황이 참 마음 아프네요... 자결이 안되는 율법때문에 960명의 사람들이 가족과 서로를 죽이고 최후 일인은 어쩔 수 없이 자결하고...
    로마의 노예로 사느니 죽음을 택한 그들을 보며 조선의 의병과 독립을 위해 목숨을 바친 항일독립투사들이 떠오릅니다.
    현실에서 조국(국가)과 개인 삶의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쉽게 결정하기 어렵겠지요?
    지금은 우리 선조가 살던 시대가 아니잖아요.
    동하는 고양이라서 유연성이 아주 뛰어나겠죠? 올빼미의 목돌림이 아주 유연한가봅니다^^
    세상은 모르는 것 투성이입니다~^^
    知的인 호기심이 그다지 많지 않은 저는 더한 것 같습니다😅

  • 25.04.16 12:27

    오~~
    청연님 사자후~~~~
    넘 멋있어!!!!!!!!

  • 작성자 25.04.16 12:28

    식사 맛있게 하셨습니까
    동물의왕국 올빼미편에서 봤습니다
    다 아는 사람 없을걸요.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하나씩 둘씩 알아보자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