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솔로. 5060남녀공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별짓 다한다 ㅋㅋ
추천 1 조회 304 26.05.05 17:49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7:57

    첫댓글 이슬님 귀여우신듯 ㅋㅋ

  • 작성자 26.05.05 18:04

    푼수짓하는데도
    귀엽게 봐주셔 감사해요 ㅎㅎ

  • 26.05.05 18:36

    이거조
    디닥넥 ㅎ
    저도 예전에 사 놓고 많이 사용하진 않았는데

    다시 시작해야 겠네요~^^

  • 작성자 26.05.05 18:49

    언제 착용하신 모습 사진 찍어 올려주세요 ㅋㅋ

  • 26.05.05 18:54

    네 그럴께요
    이슬님 처럼 얼굴 모자이크하고요 ㅋ

  • 26.05.05 18:36

    실험정신 멋지시네요

  • 작성자 26.05.05 18:50

    감사합니다..ㅡ.ㅡ;;

  • 26.05.05 18:48

    며칠 하다 턱 아파서 버렸어요 ㅋ

  • 작성자 26.05.05 18:51

    오늘 처음 몇번했는데 아직 아픈건 모르겠어요..

  • 26.05.05 19:37


    저는 스트레칭 운동으로
    거북목 노력하고 있네요

    넘 구엽군요

  • 작성자 26.05.06 09:13

    미미야님처럼 해야되는데
    전 기구에 의지하네요..ㅠㅠ

  • 26.05.05 20:21

    예전엔 가끔씩 목이 아파
    한의원에서 침도맞고
    정형외과도 다녔는데
    베개를 바꾼 후로는 안아프네요.

  • 작성자 26.05.06 09:14

    전 시력이 나빠서 핸드폰 보는 자세 때문에 거북목이 된거 같아요..ㅠㅠ

  • 26.05.05 20:50

    거북목이여도
    섹시하구먼
    ㅋㅋㅋㅋㅋ

  • 작성자 26.05.06 09:15

    거북목 고쳐서 더 섹시해지도록 노력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 26.05.05 21:08

    저도 완전 거북목이라(직업병)
    구매 했다가 당근에 팔았네요.
    별 효과가 없었던듯^^

  • 작성자 26.05.06 09:15

    아 그래요? ㅠㅠ
    요즘 자세나 걸을때 신경쓰면서 같이 노력중이예요..

  • 26.05.05 23:03

    벙 나가면 살찌는듯요...ㅋ

  • 작성자 26.05.06 09:15

    그래서 제가 3키로 빼기전까지 모든 모임 끊으려구요..ㅋㅋ

  • 26.05.06 01:41

    관리하는 여인이 이쁘답니다..
    암것도 안하는 1人
    더 늙기전에 뭐라도 하긴 해야할텐데ㅎㅎ

  • 작성자 26.05.06 09:16

    여자는 평생 관리해야될듯해요..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