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이거 해보신분? ㅋㅋ제가 거북목이라 교정하려고 이거 시작했어요 ㅋㅋ 거북목에 살도 찌고 정상인게 없네요 ㅠㅠ
첫댓글 이슬님 귀여우신듯 ㅋㅋ
푼수짓하는데도귀엽게 봐주셔 감사해요 ㅎㅎ
이거조디닥넥 ㅎ저도 예전에 사 놓고 많이 사용하진 않았는데다시 시작해야 겠네요~^^
언제 착용하신 모습 사진 찍어 올려주세요 ㅋㅋ
네 그럴께요이슬님 처럼 얼굴 모자이크하고요 ㅋ
실험정신 멋지시네요
감사합니다..ㅡ.ㅡ;;
며칠 하다 턱 아파서 버렸어요 ㅋ
오늘 처음 몇번했는데 아직 아픈건 모르겠어요..
ㅎ저는 스트레칭 운동으로거북목 노력하고 있네요넘 구엽군요
미미야님처럼 해야되는데전 기구에 의지하네요..ㅠㅠ
예전엔 가끔씩 목이 아파한의원에서 침도맞고정형외과도 다녔는데베개를 바꾼 후로는 안아프네요.
전 시력이 나빠서 핸드폰 보는 자세 때문에 거북목이 된거 같아요..ㅠㅠ
거북목이여도섹시하구먼ㅋㅋㅋㅋㅋ
거북목 고쳐서 더 섹시해지도록 노력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완전 거북목이라(직업병)구매 했다가 당근에 팔았네요.별 효과가 없었던듯^^
아 그래요? ㅠㅠ요즘 자세나 걸을때 신경쓰면서 같이 노력중이예요..
벙 나가면 살찌는듯요...ㅋ
그래서 제가 3키로 빼기전까지 모든 모임 끊으려구요..ㅋㅋ
관리하는 여인이 이쁘답니다..암것도 안하는 1人더 늙기전에 뭐라도 하긴 해야할텐데ㅎㅎ
여자는 평생 관리해야될듯해요..ㅠㅠ
첫댓글 이슬님 귀여우신듯 ㅋㅋ
푼수짓하는데도
귀엽게 봐주셔 감사해요 ㅎㅎ
이거조
디닥넥 ㅎ
저도 예전에 사 놓고 많이 사용하진 않았는데
다시 시작해야 겠네요~^^
언제 착용하신 모습 사진 찍어 올려주세요 ㅋㅋ
네 그럴께요
이슬님 처럼 얼굴 모자이크하고요 ㅋ
실험정신 멋지시네요
감사합니다..ㅡ.ㅡ;;
며칠 하다 턱 아파서 버렸어요 ㅋ
오늘 처음 몇번했는데 아직 아픈건 모르겠어요..
ㅎ
저는 스트레칭 운동으로
거북목 노력하고 있네요
넘 구엽군요
미미야님처럼 해야되는데
전 기구에 의지하네요..ㅠㅠ
예전엔 가끔씩 목이 아파
한의원에서 침도맞고
정형외과도 다녔는데
베개를 바꾼 후로는 안아프네요.
전 시력이 나빠서 핸드폰 보는 자세 때문에 거북목이 된거 같아요..ㅠㅠ
거북목이여도
섹시하구먼
ㅋㅋㅋㅋㅋ
거북목 고쳐서 더 섹시해지도록 노력할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완전 거북목이라(직업병)
구매 했다가 당근에 팔았네요.
별 효과가 없었던듯^^
아 그래요? ㅠㅠ
요즘 자세나 걸을때 신경쓰면서 같이 노력중이예요..
벙 나가면 살찌는듯요...ㅋ
그래서 제가 3키로 빼기전까지 모든 모임 끊으려구요..ㅋㅋ
관리하는 여인이 이쁘답니다..
암것도 안하는 1人
더 늙기전에 뭐라도 하긴 해야할텐데ㅎㅎ
여자는 평생 관리해야될듯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