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음악등이 포함된 어느글이던 자유롭게 글을 올리시면 됩니다...
(단, 지나친 49금은 아니됩니다)
첫댓글 나도 아이리버 있씀영화도 보고 C D 도 됨 음질~짱영스님 잘 사셨네요~^^
오!!~~ ^0^ ~~~
와 !!~~ ^0^ 짱 좋아보여요 !!~~~
첫댓글 나도 아이리버 있씀
영화도 보고 C D 도 됨 음질~짱
영스님 잘 사셨네요~^^
오!!~~ ^0^ ~~~
와 !!~~ ^0^ 짱 좋아보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