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의 소통도 다양하듯이, 작은 선물의 주고받음도 상대의 스타일을 짐작하고 주었을텐데 소녀의 감성 가득 따스한 마음으로 받아들일거란 촉을 짐작이라도 했듯 주는 마음도 참 행복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화사한 핑크장미 만큼이나 마음의 색깔이 쌍둥이 같아 보여 참 보기좋아요~♡
작성자26.05.06 19:23
닉에서도 느껴졌듯이 감성데이지님의 마음 풍경이 그려지는 글이네요.
개인적으로 야생화 느낌의 데이지 꽃을 좋아한답니다. 그 향을 항상 간직하길 바래요.♡
26.05.07 01:38
사람의 관계에 있어서 일방은 없는듯 합니다.. 그만큼 상대에게 잘하셨으니 돌아오는거! 저는 주고,받는 라이프 스타일을 꽤 합리적 이라 생각하는 사람이고, 또 언니처럼 멋진분을 동경하는 사람이기도 하죠.. 좀 어려워서 운동회날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제가 생각보다 숫기가 없어요ㅜㅜ
첫댓글 이뻐요~~
나를 생각하면서 샀다는 그 따스한
마음이 더 예쁘죠.^^
선물은 크든 작든 받음 기분 좋죠ㆍㅎ
뵙지는 못해도 항상
그자리에 계신 고산님
늘 감사힙니다.
분명 선녀님이 나타나실
겁니다.
정한수 떠 놓고
기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대화의 소통도 다양하듯이, 작은 선물의 주고받음도 상대의 스타일을 짐작하고 주었을텐데 소녀의 감성 가득 따스한 마음으로 받아들일거란 촉을 짐작이라도 했듯 주는 마음도 참 행복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화사한 핑크장미 만큼이나 마음의 색깔이 쌍둥이 같아 보여 참 보기좋아요~♡
닉에서도 느껴졌듯이
감성데이지님의
마음 풍경이 그려지는 글이네요.
개인적으로 야생화 느낌의
데이지 꽃을 좋아한답니다.
그 향을 항상 간직하길 바래요.♡
사람의 관계에 있어서
일방은 없는듯 합니다..
그만큼 상대에게 잘하셨으니 돌아오는거!
저는 주고,받는 라이프 스타일을
꽤 합리적 이라 생각하는 사람이고,
또 언니처럼 멋진분을 동경하는 사람이기도 하죠..
좀 어려워서 운동회날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제가 생각보다 숫기가 없어요ㅜㅜ
오늘 애들한테 전화가 왔어요..
큰놈은 어제 왔다가구
오늘은 여친과 데이트 하는날!
엄마 뭐 필요해?
어 돈..ㅎㅎ
아이셋한테 용돈받으면
퇴원하구 놀러가야지~~~
이런게 사람 사는 재미 아닐까 합니다..
그날 떨어진 거리에서 레태님이
먼저 가볍게 인사한것 같은데
사실 정확히 누군지 몰랐지요.
모습이라도 알게되서
다음에 만날때는 내가 아는 척 해야겠어요.
그나저나
다친데 꼭 관리 잘 하구요.
이젠 나이들이 있어서 회복도 늦을거예요,
반찬 골고루 식사 제때 챙기구요.
몸매 생각보다 몸이 소중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