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솔로. 5060남녀공학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게시판 그녀의 꽃선물
추천 1 조회 210 26.05.06 14:37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5:53

    첫댓글 이뻐요~~

  • 작성자 26.05.06 19:02

    나를 생각하면서 샀다는 그 따스한
    마음이 더 예쁘죠.^^

  • 26.05.06 18:21

    선물은 크든 작든 받음 기분 좋죠ㆍㅎ

  • 작성자 26.05.07 11:38

    뵙지는 못해도 항상
    그자리에 계신 고산님
    늘 감사힙니다.

    분명 선녀님이 나타나실
    겁니다.
    정한수 떠 놓고
    기도해야 할 것 같습니다.^^

  • 26.05.06 19:18

    대화의 소통도 다양하듯이, 작은 선물의 주고받음도 상대의 스타일을 짐작하고 주었을텐데 소녀의 감성 가득 따스한 마음으로 받아들일거란 촉을 짐작이라도 했듯 주는 마음도 참 행복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화사한 핑크장미 만큼이나 마음의 색깔이 쌍둥이 같아 보여 참 보기좋아요~♡


  • 작성자 26.05.06 19:23

    닉에서도 느껴졌듯이
    감성데이지님의
    마음 풍경이 그려지는 글이네요.

    개인적으로 야생화 느낌의
    데이지 꽃을 좋아한답니다.
    그 향을 항상 간직하길 바래요.♡

  • 26.05.07 01:38

    사람의 관계에 있어서
    일방은 없는듯 합니다..
    그만큼 상대에게 잘하셨으니 돌아오는거!
    저는 주고,받는 라이프 스타일을
    꽤 합리적 이라 생각하는 사람이고,
    또 언니처럼 멋진분을 동경하는 사람이기도 하죠..
    좀 어려워서 운동회날
    제대로 인사도 못드렸네요..
    제가 생각보다 숫기가 없어요ㅜㅜ

    오늘 애들한테 전화가 왔어요..
    큰놈은 어제 왔다가구
    오늘은 여친과 데이트 하는날!
    엄마 뭐 필요해?
    어 돈..ㅎㅎ

    아이셋한테 용돈받으면
    퇴원하구 놀러가야지~~~
    이런게 사람 사는 재미 아닐까 합니다..

  • 작성자 26.05.07 11:45

    그날 떨어진 거리에서 레태님이
    먼저 가볍게 인사한것 같은데
    사실 정확히 누군지 몰랐지요.
    모습이라도 알게되서
    다음에 만날때는 내가 아는 척 해야겠어요.

    그나저나
    다친데 꼭 관리 잘 하구요.
    이젠 나이들이 있어서 회복도 늦을거예요,
    반찬 골고루 식사 제때 챙기구요.
    몸매 생각보다 몸이 소중하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