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싱글.솔로. 5060남녀공학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음악 소개방 챠이콥스키☆'감성적인 왈츠' Op.51-6 (정경화)
추천 1 조회 24 26.05.06 04:43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06:01

    첫댓글 다소 쌀쌀한 아침기온이
    짜찌지 않게
    흘러가도록

    자신을 위안으로
    채워갑니다

  • 작성자 26.05.06 11:17

    느긋하게 들리는 왈츠가
    애잔해보여 띄워봤어요.
    이별하기 전의, 둘의 춤사위 같아요.

    오늘도 편한 마음으로 릴렉스 하세요.~^^

  • 26.05.06 06:55

    짧지만 설명대로 감상적이네요.
    화창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 작성자 26.05.06 11:02

    왈츠는 신나는 것인가 했는데
    센티멘탈하게 흘러갑니다.. ㅎ.

    괜히좋은 수요일 이네요.
    수지맞는 수요일 되시길 바라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