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다소 쌀쌀한 아침기온이짜찌지 않게흘러가도록자신을 위안으로채워갑니다
느긋하게 들리는 왈츠가애잔해보여 띄워봤어요.이별하기 전의, 둘의 춤사위 같아요.오늘도 편한 마음으로 릴렉스 하세요.~^^
짧지만 설명대로 감상적이네요.화창한 날씨입니다.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왈츠는 신나는 것인가 했는데센티멘탈하게 흘러갑니다.. ㅎ.괜히좋은 수요일 이네요.수지맞는 수요일 되시길 바라며.~^^
첫댓글 다소 쌀쌀한 아침기온이
짜찌지 않게
흘러가도록
자신을 위안으로
채워갑니다
느긋하게 들리는 왈츠가
애잔해보여 띄워봤어요.
이별하기 전의, 둘의 춤사위 같아요.
오늘도 편한 마음으로 릴렉스 하세요.~^^
짧지만 설명대로 감상적이네요.
화창한 날씨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날 되세요.
왈츠는 신나는 것인가 했는데
센티멘탈하게 흘러갑니다.. ㅎ.
괜히좋은 수요일 이네요.
수지맞는 수요일 되시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