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아마도모두 암컷들 일듯여 ㅎ
참 이쁘다...동물도 정이라는게 있다는 증거.같이 오래오래 잘 살아라~♡
착한 아이들 입니다 사람들 보다 더 서로 트러스트 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눈물 납니다 ~ ❤️
첫댓글 아마도
모두 암컷들 일듯여 ㅎ
참 이쁘다...
동물도 정이라는게 있다는 증거.
같이 오래오래 잘 살아라~♡
착한 아이들 입니다 사람들 보다 더 서로 트러스트 하고 사랑하는 마음이 눈물 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