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칠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칠푸딩방 🍮 칠콘은 10월 이후려나??
추천 0 조회 150 26.05.06 14:32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34

    첫댓글 공연은 공개되면 플랜에 올라간뎅!! 공연공지 떠야하나봐 일단 단체머시기에 3분기라고했으니까 3분기로 알고있어야할듯

  • 작성자 26.05.06 14:35

    헉 단체 3분기 뭐가 있다고 했었어?? 대박

  • 26.05.06 14:35

    그 단체가 3분기에 있다는게 아니라 단체플랫폼에 우리 공연 3분기라고 올라온거 그거 말한거였어!!

  • 작성자 26.05.06 14:38

    플랫폼을 안봤어서 몰랐네 ㅋㅋ 고마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