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플랜에 없으니깐??
첫댓글 공연은 공개되면 플랜에 올라간뎅!! 공연공지 떠야하나봐 일단 단체머시기에 3분기라고했으니까 3분기로 알고있어야할듯
헉 단체 3분기 뭐가 있다고 했었어?? 대박
그 단체가 3분기에 있다는게 아니라 단체플랫폼에 우리 공연 3분기라고 올라온거 그거 말한거였어!!
플랫폼을 안봤어서 몰랐네 ㅋㅋ 고마워!!
첫댓글 공연은 공개되면 플랜에 올라간뎅!! 공연공지 떠야하나봐 일단 단체머시기에 3분기라고했으니까 3분기로 알고있어야할듯
헉 단체 3분기 뭐가 있다고 했었어?? 대박
그 단체가 3분기에 있다는게 아니라 단체플랫폼에 우리 공연 3분기라고 올라온거 그거 말한거였어!!
플랫폼을 안봤어서 몰랐네 ㅋㅋ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