덫구도 사실 몽숙이의 탈출을 바랐던 거임ㅋㅋㅋㅋ
후반부 무음으로 기뻐하는 몽숙이를 다들 봐줘😆
그냥 모든 것이 콜라보 되어서 개웃겼던 장면
막판에 아무일 없었단 듯이 발전기 돌리기에 집중하는 것까지도 너무 웃겼음ㅋㅋㅋㅋ
치지직방송은 못 본 횐님들도 있을거 같아서 갠적으로 겁나 웃었던 장면만 골라와봤는데, 풀방 다 재밌으니까요 다들 내려가기 전에 보셔요!!
(250725에 치지직에서 했던 노마이크 데바데 클립입니다. 혹시 치지직 클립 올리면 안되면 빠르게 삭제하겠습니다.)
첫댓글 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