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4월15일이네요. 이름값 하기 위해 기분 좋은 나눔 프로젝트를 해볼까 합니다.
4월15일은 (짐작하셨을 수도 있지만) 제가 배우님을 보고 처음 느낌표를 얻은 날이었어요! 그리고, 2 years later… 2백퍼센트 느낌표❣️를 가지고, 배우님을 사랑하는 분들과 소소한 기쁨을 나누어 보려고 합니다!
1️⃣ 라흐헤스트 & 햄릿 티켓 나눔
오늘도 열심히 야근 중이신 배우님을 응원하기 위하여, 배우님이 하고 계시고, 할 예정인 두 공연(라헤&햄릿)에 대해 티켓 나눔을 하려고 해요.
🍓당첨인원: 4명
🍓나눔대상: 학생 & 미래 준비생 딸기씨
배우님 공연을 보고 싶어도 여러 제약으로 볼 수 없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저는 좋은 공연 한 편이 누군가의 삶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편이라, 그런 응원이 필요한 분들께 나눔을 하고 싶어요🫶
🍓나눔방식: 4/15 자정까지 댓글로 1️⃣티켓 나눔 신청 한다고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4분을 선정해서 원하시는 공연(라헤 OR 햄릿), 원하시는 날짜에 티켓 예매를 도와드릴게요! 다만, 기존에 공연 예매를 하지 않은 날짜 & 양도를 하지 않는 조건 & 카페에 짧은 후기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공연 전 당충전 나눔🥧
4월 중, 낙랑파라를 방문할 예정이신 딸기씨 분들께, 공연 전 당충전을 할 수 있는 간식 나눔을 하려고 해요! 배우님이 먹어본 에그타르트 중에 제일 맛있다고한 “꾸움과자점”의 에그타르트(에그스콘)를 15분께 나눔할게요💛
🍓당첨인원: 15명
🍓나눔대상: 4월 중 낙랑파라 방문 예정인 딸기씨
🍓나눔방식: 4/15 자정까지 댓글로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 한다고 남겨주시면, 선착순 15분을 선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작 2년 밖에 안된 응애 딸기씨라 부끄럽지만, 저만의 기념일을 나누고 싶어서 올려보는 나눔글이니 축하하는 마음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티켓 나눔 신청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
맛있게 잘 먹을게요 감사합니다😋 + 2주년 축하드려요🎉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티켓 나눔 신청해봅니다🍓 멋진 나눔 감사해요!!
티켓 나눔 신청해봅니다…. 멋진 이벤트 감사합니다 🫶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아💕
2주년 축하드려요🥳🎉
너무 멋쪄여!! 해피한 기념일 맞이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함께 더더 많은 느낌표를 채워가길 바라고 응원해요😍 !!!!!!!!!!!!!!!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의미있는 이벤트 감사드려요👏👏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너무너무 축하해요🍓
날짜를 기억한다는건 낭만적이기도, 로맨틱하기도 한거 같아요🥰 행복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날이 하루 더 늘어난 엄청난 이슈이기도 하지요! 의미있는 날 함께 행복을 나눠주셔서 감사해요🍓
티켓 나눔 신청합니닷!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뜻깊은 나눔 너모 감사해요 축하드려용!! 🍓
의미있는 날 의미있는 이벤트까지 정말 멋져요👍👍
저는 티켓이요! 2주년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앞으로 느낌표가 가득한 날들이시길💕
2번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축하드려요🫶🏻🫶🏻
2️⃣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너무나 축하드려요!!!!💖
2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의미 있는 날 이런 이벤트 해주셔서 감사하고 축하드려요🎉
2번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넘 축하드려요!! 행복한 4월 15일 되세요!!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당 💛
2주년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같이 오래 딸기해용 💛
1. 티켓 나눔 신청합니다🍓
이벤트 너무 감사드리고 진심으로 2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농부님! 카페 쪽지 봐주세요🫶🍓
최고의 응애애기씨님 2백년까지 함께해여ㅕ🍓🍓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
2주년 축하드립니다😄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할게요! 당첨인원도 4/15라니 ㅋㅋㅋㅋ
2주년 축하해요☺️ 앞으로도 함께 딸기해요🍓🍓
2️⃣ 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합니다!
우왕🥹 다들 축하 너무 감사합니다🫶 에그타르트 나눔 받으실 열다섯분께는 제가 따로 쪽지 드릴게요!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티켓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2️⃣에그타르트 나눔 신청해요🍓🍓
2주년 축하드리구, 앞으로도 같이 20년, 200년 함께해요🫶
쪽지 확인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에그타르트는 선착순 마감 됐고 쪽지 드렸어요! 티켓 나눔 댓글은 오늘 자정까지 받을게요🤍
1️⃣티켓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너무 축하드려요🥳 2주년을 넘어 20주년, 200주년까지 함께 딸기씨로 남아요!!!🍓❤️ 이벤트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티켓 나눔 신청합니다!! 2주년 너무 축하드리고 오래오래 느낌표가 이어지길 바라요🥹‼️
멋진 배우님에 멋진 팬♡
귀한 만남의 복이 있었던 4월 15일 초큼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티켓 나눔 당첨은 댓글 달아주신 순서대로 번호를 붙이고 제비뽑기로 4분 선정했습니다! (1. 김예지, 2. 서이, 4. 이혜뮝, 7. 농부 님)
ㄴ 당첨 되신 분들께 쪽지 드릴게요🫶
저만의 기념일을 함께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