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째 짤
는 1n년 전에 나온 공식 일러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댓글 ㅈㄴ 등신들같음
염병
왜 안 죽지..
머저리들
별ㅋㅋㅋ
진짜 멍청한거같아
새우 먹다 목맥혀서 뒤지겠네 ㅋㅋ 🍤
죽어
진짜 ㅈㄹ
힘들게산다..
그렇게 살아
ㅋㅋㅋㅋㅋ 지랄 진짜
저렇게 피해망상에 찌들어서 피곤하게 사느니 나라면 당장 한강입수하겠다🥱
아 진짜 한심…
하.. 이런 것도 관심 주니까 지가 뭐 대단한 발견이라도 한냥 계속 한심한 짓거리하는 듯 걍 머저리한테 관심 끄는게 답인듯
근데 저게 걔들 좆 크기 알리는 거라고 쳐도 뭐가 문제인거야? 작은거 어쩌라고?
맞아맞아 다 소추손모양 맞으니까 빡치면 재기해
전세계인한테 말해라 저거 페미라고. 한녀한테만 ㅈㄹ하지말고 젭알
진짜 저만하니까 존나 긁히나보다 신기하다
ㅋㅋㅋㅋ그러게 처음부터 받아주지 말았어야지. 지들무덤 지가 판거지 관심없음. 그리고 저 정도 길이면 오히려 긴거 아닌지
개복치새끼들
얼마나 작으면 저럴까
정병임
긁?ㅋ
병신새끼들.....
저거보다 작지않?
존나작나봐 ㅋㅋㅋ
별 ㅈㄹ을 다 하네
진짜 예민하다 저렇게 어떻게 산대
뭐 여혐 넥슨이랑 알아서 잘하시길^^
어차피 일본만화 그쪽 작가도 몰려가서 욕하던가ㅗ
등신새끼들 이제는 지들도 일부러 즐기려고 러는듯
정신병이다 정신병
ㅋㅋㅋㅋㅋㅋ맞다그래 페미가 점령했다고 느그만 모른다고 ㅋㅋ
알아서 하세요ㅋㅋㅋ넥슨 알빠임
그래 세상이 다 페미야 원래 등신게딱지들아
으유 븅
첫댓글 ㅈㄴ 등신들같음
염병
왜 안 죽지..
머저리들
별ㅋㅋㅋ
진짜 멍청한거같아
새우 먹다 목맥혀서 뒤지겠네 ㅋㅋ 🍤
죽어
진짜 ㅈㄹ
힘들게산다..
그렇게 살아
ㅋㅋㅋㅋㅋ 지랄 진짜
저렇게 피해망상에 찌들어서 피곤하게 사느니 나라면 당장 한강입수하겠다🥱
아 진짜 한심…
하.. 이런 것도 관심 주니까 지가 뭐 대단한 발견이라도 한냥 계속 한심한 짓거리하는 듯 걍 머저리한테 관심 끄는게 답인듯
근데 저게 걔들 좆 크기 알리는 거라고 쳐도 뭐가 문제인거야? 작은거 어쩌라고?
맞아맞아 다 소추손모양 맞으니까 빡치면 재기해
전세계인한테 말해라 저거 페미라고. 한녀한테만 ㅈㄹ하지말고 젭알
진짜 저만하니까 존나 긁히나보다 신기하다
ㅋㅋㅋㅋ그러게 처음부터 받아주지 말았어야지. 지들무덤 지가 판거지 관심없음. 그리고 저 정도 길이면 오히려 긴거 아닌지
개복치새끼들
얼마나 작으면 저럴까
정병임
긁?ㅋ
병신새끼들.....
저거보다 작지않?
존나작나봐 ㅋㅋㅋ
별 ㅈㄹ을 다 하네
진짜 예민하다 저렇게 어떻게 산대
뭐 여혐 넥슨이랑 알아서 잘하시길^^
어차피 일본만화 그쪽 작가도 몰려가서 욕하던가ㅗ
등신새끼들 이제는 지들도 일부러 즐기려고 러는듯
정신병이다 정신병
ㅋㅋㅋㅋㅋㅋ맞다그래 페미가 점령했다고 느그만 모른다고 ㅋㅋ
알아서 하세요ㅋㅋㅋ넥슨 알빠임
그래 세상이 다 페미야 원래 등신게딱지들아
으유 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