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할집 드뎌구했다... 관리비 30만원인데 그안에 엘베사용료 전기 가스 수도 인터넷 다포함이여서 에어컨 ㅈㄴㅈㄴ틀예정@!!
첫댓글 우와 얼마를 쓰던 고정금액이야 ?!!
예스여요!! 그동안 전기세무서워서 에어컨 틀지도못햇는데 넘좋아 ㅠ
오 다 포함인거 진짜 좋다 겨울에 굿
ㅇㅈㅇㅈ 냉난방비 어마무시해..
첫댓글 우와 얼마를 쓰던 고정금액이야 ?!!
예스여요!! 그동안 전기세무서워서 에어컨 틀지도못햇는데 넘좋아 ㅠ
오 다 포함인거 진짜 좋다 겨울에 굿
ㅇㅈㅇㅈ 냉난방비 어마무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