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 동네 목욕탕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오리들의 이야기 컴활 1급 실기 이거 45분만에 풀 수 있는거 맞냐
추천 0 조회 64 26.05.06 14:37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6 14:45

    첫댓글 엑셀 프로시저 어려운거 버리삼
    액세스 마지막 뭐더라 암튼 그것도 지독한 거 버리삼
    그것도 버려 그.. 액세스에 들어가는 이상한 함수

  • 작성자 26.05.06 17:05

    액세스 마지막이면 쿼리...........?

  • 26.05.06 17:24

    어어 맞어 거기서도 조오온나 그지겉은 건 버려 근데 쿼리는 또 풀다보면 알아서 풀려서 프로시저랑 액세스에서 진짜 좃같은 D함수는 꼭. 버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