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다 푸는 데 90분 걸림 ㅅㅂ시간분배를 대체 어떻게 해야하는거야
첫댓글 엑셀 프로시저 어려운거 버리삼액세스 마지막 뭐더라 암튼 그것도 지독한 거 버리삼그것도 버려 그.. 액세스에 들어가는 이상한 함수
액세스 마지막이면 쿼리...........?
어어 맞어 거기서도 조오온나 그지겉은 건 버려 근데 쿼리는 또 풀다보면 알아서 풀려서 프로시저랑 액세스에서 진짜 좃같은 D함수는 꼭. 버려
첫댓글 엑셀 프로시저 어려운거 버리삼
액세스 마지막 뭐더라 암튼 그것도 지독한 거 버리삼
그것도 버려 그.. 액세스에 들어가는 이상한 함수
액세스 마지막이면 쿼리...........?
어어 맞어 거기서도 조오온나 그지겉은 건 버려 근데 쿼리는 또 풀다보면 알아서 풀려서 프로시저랑 액세스에서 진짜 좃같은 D함수는 꼭. 버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