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나도 연습해야되는데 출퇴근 때 옆에 타시는거야? 우동이 있는 곳으로 대중교통으로 오셔??
작성자26.05.06 23:11
응..! 아빠랑 나랑 공동명의라 내 차 아빠가 끌수 있어서 출근하고 아빠가 내 차타고 집 가고 다시 끌고 오고 그래
26.05.06 23:15
아 아빠가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구나!! 난 어케 가능한건가 했네
작성자26.05.06 23:15
은퇴하고 백수라서 그래 ㅋㅋㅋ
26.05.06 23:12
서울이야? 난 반년 넘어가는데 아직도 긴장 좀 돼,,,,, 계속 해보는게 답인 거 같아
작성자26.05.06 23:13
지방.. 혼자 운전은 언제부터 했어?
26.05.06 23:14
우동 사는 곳도 차 많구나.. 상강만 해도 시내 주행 무겁지않아? 나 거의 바로 한 거 같아 근데 그렇다고 복잡한 도로+멀리 한 건 아니고 동네> 옆동네>옆지역 이런식으로,, 근디 아직도 그리 자신 있진 않고 주변에 초보운전인 친구들한테 무조건 혼자 해보라고 강추하긴 해 그래야 느는 거 같어
작성자26.05.06 23:16
일단 일주일은 연수 받고 다음주부터 서서히 혼자 나가보려고..ㅠ 고마워 우동아 안전운전!!!
26.05.06 23:17
팟팅 우동!!!!
26.05.06 23:21
난 솔직히 벼랑끝에 몰려서 세번 출퇴근하고 그나마 적응 좀 됐어 넉넉히 한달만 빡쎄게 출퇴근 해보면 적응 쌉가넝
26.05.06 23:25
난 운전할때 걱정 안되기까지 삼년걸림 ㅎ
26.05.06 23:40
오리가 성격급하고 겁없으면 2주 신중하고 겁많은 스타일이면 기약없음…………. 그냥 눈딱감고 죽기살기로 일주일만 하면 확달라져
첫댓글 나도 연습해야되는데 출퇴근 때 옆에 타시는거야? 우동이 있는 곳으로 대중교통으로 오셔??
응..! 아빠랑 나랑 공동명의라 내 차 아빠가 끌수 있어서 출근하고 아빠가 내 차타고 집 가고 다시 끌고 오고 그래
아 아빠가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구나!! 난 어케 가능한건가 했네
은퇴하고 백수라서 그래 ㅋㅋㅋ
서울이야? 난 반년 넘어가는데 아직도 긴장 좀 돼,,,,, 계속 해보는게 답인 거 같아
지방.. 혼자 운전은 언제부터 했어?
우동 사는 곳도 차 많구나.. 상강만 해도 시내 주행 무겁지않아?
나 거의 바로 한 거 같아 근데 그렇다고 복잡한 도로+멀리 한 건 아니고 동네> 옆동네>옆지역 이런식으로,, 근디 아직도 그리 자신 있진 않고
주변에 초보운전인 친구들한테 무조건 혼자 해보라고 강추하긴 해 그래야 느는 거 같어
일단 일주일은 연수 받고 다음주부터 서서히 혼자 나가보려고..ㅠ 고마워 우동아 안전운전!!!
팟팅 우동!!!!
난 솔직히 벼랑끝에 몰려서 세번 출퇴근하고 그나마 적응 좀 됐어 넉넉히 한달만 빡쎄게 출퇴근 해보면 적응 쌉가넝
난 운전할때 걱정 안되기까지 삼년걸림 ㅎ
오리가 성격급하고 겁없으면 2주 신중하고 겁많은 스타일이면 기약없음………….
그냥 눈딱감고 죽기살기로 일주일만 하면 확달라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