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매한표도 취소할때 취소수수료도 8월 8일까지는 비용이 없다고합니다 하지만 어제선예매도 1층 힘들게 원하는지 자리는 아니지만 나쁘지않은자리 했지만 일반예매때는 이것보단 낳을것같지않을것같진않습니다 이것보다 더 힘들것같습니다 어제와똑같이 대기시간나오고 들어가서 암호푼다음에 1층앞자리원하는자리있어서도눌르면 이미선점된자리나오고 다른자리 눌렀더니똑같고 어제보다더빨리 1층은 전멸될거같습니다
작성자25.08.01 08:43
이선좌만 30번 본거같네요. 멘탈이... 오늘은 빈 사진보면서 힐링해야겠네요^^ 8월 4일은 또 고생한번 해보겠습니다. 더 가까이서 영접하기 위해~~
25.08.01 09:09
빈모닝입니다 취소표 풀여서 빙고님 좋은자리 얻기를 기원합니다 9월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만나요 은빈님 삶에 비타민 입니다 건강조심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첫댓글 그러게요 지금은 거의 1층은 맨뒤쪽좌석들만 남고앞쪽은 그대로입니다
8월 4일 한번더 힘내 봐야겠네요~~
저도 일반예매때 확인해봐야겠네요 선예매때 구매를 했지만
예 더 가까이서 보고싶다는 맘이 더커요~~~♡♡♡
선예매한표도 취소할때 취소수수료도 8월 8일까지는 비용이 없다고합니다
하지만 어제선예매도 1층 힘들게 원하는지
자리는 아니지만 나쁘지않은자리 했지만 일반예매때는 이것보단 낳을것같지않을것같진않습니다 이것보다 더 힘들것같습니다 어제와똑같이 대기시간나오고 들어가서 암호푼다음에 1층앞자리원하는자리있어서도눌르면 이미선점된자리나오고 다른자리 눌렀더니똑같고
어제보다더빨리 1층은 전멸될거같습니다
이선좌만 30번 본거같네요.
멘탈이... 오늘은 빈 사진보면서 힐링해야겠네요^^
8월 4일은 또 고생한번 해보겠습니다. 더 가까이서 영접하기 위해~~
빈모닝입니다
취소표 풀여서
빙고님 좋은자리 얻기를 기원합니다
9월6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만나요
은빈님 삶에 비타민 입니다
건강조심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