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둘 걷기 숙지 사항- ■모든 걷기의 진행자는 길잡이 역할을 할 뿐 안전사고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진행자는 정시 출발을 원칙으로 하며 참가자들도 절대 지각하지 않습니다. ■이름표를 달고 회원간 호칭은 닉네임으로 부릅니다. ■도보신청후 취소시 삭제 하지 마시고 댓글로 남겨 주세요. ■도보 및 여행에 관한 단체보험은 가입하지 않습니다. 필요시 개인별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도보중에는 안전을 위해 음주를 하지않습니다. ■진행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첫댓글 참석/ 감사합니다
참석/둘레길/감사합니다
참석3/다온/감사합니다
참석4/버시랑/감사합니다
첨~참석 /5 /감사합니다
참석6/리아1/감사합니다
참석7/아리아/처음 참석합니다
참석/사막여우/감사합니다
참가9/우린/감사합니다
참가 10 / 문정나그네 / 따라갑니다
참석11/훼어리/감사합니다
참가12/지원 / 함께 합니다
참가13/문숙/감사합니다
참가14/소원/감사합니다
참가15 선화 감사합니다
참가15/해피메이커/감사합니다
참가 17/쵸이스 /함께합니다
참가18/늘멋져/ 감사합니다
참석합니다.
참가20/마틸다/처음 참석합니다
엉마니 유자 함께해도 될까요??
참석 23 무지개
꼼순 참석합니다~*
중요한 가족모임이 겹치게 되어 취소합니다 죄송 죄송합니다
꼭 함께하고 싶은길인데 아쉽습니다
참가 합니다
천장산 함께!!
인향님
둘레길님
다온님
버사랑님
은솔님
리아1님
아리아님
사막여우님
우린님
문정나그네님
훼어리님
지원님
문숙님
소원님
선화님
해피메이커님
쵸이스님
늘멋져님 (취소)
청보리님
마틸다님
엉마니님
유자님
무지개님
의정님
오색등님
좋은생각님
반디님
그랑님
벨아미님
마루아
낼 6호선 돌곶이역 10시30분 입니다
참가26/ 좋은생각/ 감사합니다
참가 27 반디 감사합니다
참석28/그랑/감사합니다.
참가/벨아미/늦게 함께합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