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수명이 2-3년이라 갈아줘야 한다길래요요즘 워낙 화재도 많고해서 과부하차단 기능있는걸로 바꿨어요꼬질꼬질한거 보니 속이 다 시원 하네요
첫댓글 수명이 그렇게 짧아요? 집에 있는 멀티탭 다 4-5년 넘었는데..
쇟도 해야겠소. 알려줘서 고맙소^^
쇙도바꺼야겠구랴 감사하오
쇟도 다 바꿨소 다 사려니까 비싸더오ㅋㅋ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오래 사용했는데..ㅠ 얼른 교체 해야겠어요!!
수명이 그리 짧소?
쇟 오래쓰고 있는데 가격도 만만찮소
첫댓글 수명이 그렇게 짧아요? 집에 있는 멀티탭 다 4-5년 넘었는데..
쇟도 해야겠소. 알려줘서 고맙소^^
쇙도바꺼야겠구랴 감사하오
쇟도 다 바꿨소 다 사려니까 비싸더오ㅋㅋ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오래 사용했는데..ㅠ 얼른 교체 해야겠어요!!
수명이 그리 짧소?
쇟 오래쓰고 있는데 가격도 만만찮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