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내기 회원을 위한 규칙 안내 _ _______
1. 존댓말, 반말, 유행어, 밈 자유롭게 사용 ______ (타카페 특정 가능한 말투는 금지) _________
2. 새내기 → 준회원 자동 등업 조건 _____________ : 방문일 수 4일, 새 글 수 5개, 새 댓글 수 10개 3. 등급별 게시판 이용 권한 안내 ▼ 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137
4. 카페 이용수칙 ▼ 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cafe.daum.net/Sangkoya/b1LF/49 |
첫댓글 4년정도 됐어요 폰 좀 느려졌는데 걍 쓰고 있어요
19년 4월에 산거 아직 쓰고 있습니다ㅋㅋㅋ 언제 부자되져..
2020년에 샀던 아이폰 12 프맥 쓰고 있어요 바꾸고 싶지만 배터리 빼고는 쓸만해서 좀 더 쓰려구요ㅋㅋㅋ
3년 넘은거같소 ㅠㅠ 고장나기전까지 계속쓸거에요 폰 왜케 비싸오ㅠㅠ
22년에 산거 쓰고있소~!!
12미니 중고로 사서 5년째 쓰고 있는데 다른건 다 말짱한데 카메라 초점이 나가서 짐 13미니 중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ㅋㅋ
3년됐는데 느려지고 밧데리가 빨리 닳아서 밧데리 교체했더니 멀쩡해 졌어요
고장날때까지 써요 평균 6년정도는 쓰는듯요
3년됐고 앞에는 6년 쓰고 교체했어요
1년 그전에는 2년쓰고 바꿨소
저도 13이고 예약구매로 샀으니 13중에 젤 오래쓴축일거에요 ㅎㅎ 앞으로 한 2-3년 더 쓸 컨디션 되는거같아요
갤23 이제 3년 됐는데 배터리 빨리 닳는게 느껴져요 이번엔 아이폰으로 갈아타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망설이고 있어요
5년넘게썼고 이번에 26울트라로 교체했는데 오랜만에 새폰써서 넘 좋소ㅋㅋ 이것도 5년은 쓸듯
햇수로 9년 되었읍니다...
21년도 봄에 사서 아직 쓰고있소
4년짼데 다행히 아직은 멀쩡하구랴
3년 넘었어요
지금 1년 됐어요. 그전에는 5년 썼어요
쇟두아이폰13프로 ㅎㅎ고장나면 바꿀라고요
아이폰 12프맥 5년정도 된 듯 하오ㅎㅎ 바꾸고 싶은데 넘나 멀쩡하오
ㅠ 6-7갤 ㄷ ㄷ 아이폰17프로… 오래써야지 하는데 신품 나오면 드릉드릉 ㅠㅠ
7년됐소~ 초기 배터리로 여즉 버텨지는구려 ㅎㅎ
갤럭시22울트라 5년째! 아직 멀쩡한거같아서 2년 더 쓰려고요
쇟도 13 5년째요… 바꾸고싶은데 용량말고는 문제가 없소ㅠㅠ
s22 5년째 쓰고 있소 내년에는 바꿀까 생각중이오
꽉 찬 4년
12프로 5년반 됐네유 아직도 멀쩡하오 좀 버벅거리지만
4년 조금 넘었소... 용량도 없지만 물에도 완전히 퐁당 빠졌던 폰이라 바꾸고 싶소ㅋ
이제3년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