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모두의 비밀광장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모두의 방 다들 핸드폰 몇년째 쓰고 있어요??
추천 0 조회 437 26.05.05 16:52 댓글 2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5 16:55

    첫댓글 4년정도 됐어요 폰 좀 느려졌는데 걍 쓰고 있어요

  • 26.05.05 16:56

    19년 4월에 산거 아직 쓰고 있습니다ㅋㅋㅋ 언제 부자되져..

  • 26.05.05 17:02

    2020년에 샀던 아이폰 12 프맥 쓰고 있어요 바꾸고 싶지만 배터리 빼고는 쓸만해서 좀 더 쓰려구요ㅋㅋㅋ

  • 26.05.05 17:06

    3년 넘은거같소 ㅠㅠ 고장나기전까지 계속쓸거에요 폰 왜케 비싸오ㅠㅠ

  • 26.05.05 17:06

    22년에 산거 쓰고있소~!!

  • 26.05.05 17:09

    12미니 중고로 사서 5년째 쓰고 있는데 다른건 다 말짱한데 카메라 초점이 나가서 짐 13미니 중고 알아보고 있습니다 ㅋㅋ

  • 26.05.05 17:17

    3년됐는데 느려지고 밧데리가 빨리 닳아서 밧데리 교체했더니 멀쩡해 졌어요

  • 26.05.05 17:26

    고장날때까지 써요 평균 6년정도는 쓰는듯요

  • 26.05.05 17:27

    3년됐고 앞에는 6년 쓰고 교체했어요

  • 26.05.05 17:42

    1년 그전에는 2년쓰고 바꿨소

  • 26.05.05 17:43

    저도 13이고 예약구매로 샀으니 13중에 젤 오래쓴축일거에요 ㅎㅎ 앞으로 한 2-3년 더 쓸 컨디션 되는거같아요

  • 26.05.05 17:57

    갤23 이제 3년 됐는데 배터리 빨리 닳는게 느껴져요 이번엔 아이폰으로 갈아타고 싶었는데 너무 비싸서 망설이고 있어요

  • 26.05.05 17:57

    5년넘게썼고 이번에 26울트라로 교체했는데 오랜만에 새폰써서 넘 좋소ㅋㅋ 이것도 5년은 쓸듯

  • 26.05.05 17:59

    햇수로 9년 되었읍니다...

  • 26.05.05 18:28

    21년도 봄에 사서 아직 쓰고있소

  • 26.05.05 18:38

    4년짼데 다행히 아직은 멀쩡하구랴

  • 26.05.05 19:02

    3년 넘었어요

  • 26.05.05 19:42

    지금 1년 됐어요. 그전에는 5년 썼어요

  • 26.05.05 20:09

    쇟두아이폰13프로 ㅎㅎ고장나면 바꿀라고요

  • 26.05.05 20:18

    아이폰 12프맥 5년정도 된 듯 하오ㅎㅎ 바꾸고 싶은데 넘나 멀쩡하오

  • 26.05.05 20:32

    ㅠ 6-7갤 ㄷ ㄷ 아이폰17프로… 오래써야지 하는데 신품 나오면 드릉드릉 ㅠㅠ

  • 26.05.05 20:35

    7년됐소~ 초기 배터리로 여즉 버텨지는구려 ㅎㅎ

  • 26.05.05 21:41

    갤럭시22울트라 5년째! 아직 멀쩡한거같아서 2년 더 쓰려고요

  • 26.05.05 21:45

    쇟도 13 5년째요… 바꾸고싶은데 용량말고는 문제가 없소ㅠㅠ

  • 26.05.05 22:42

    s22 5년째 쓰고 있소 내년에는 바꿀까 생각중이오

  • 26.05.05 23:53

    꽉 찬 4년

  • 26.05.06 02:10

    12프로 5년반 됐네유 아직도 멀쩡하오 좀 버벅거리지만

  • 26.05.06 07:19

    4년 조금 넘었소... 용량도 없지만 물에도 완전히 퐁당 빠졌던 폰이라 바꾸고 싶소ㅋ

  • 26.05.06 09:00

    이제3년됐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