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사진속인연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제니
    2. 솔터
    3. 다소미
    4. 달봉이
    5. 지윤
    1. 소몽
    2. 아스타
    3. 비카
    4. 솜사탕
    5. 혜원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장광호
    2. 윤해운해
    3. 아톰
    4. 현이
    5. 피사체
    1. 소몽
    2. 하루별
    3. 민또민또니
    4. 바렘
    5. 비채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화요출사 공지 5월 12일 (화) 오후 2시 지하철역 집결 / 2시 30분 시작 - 구리 한강시민공원 유채꽃 출사
추천 0 조회 1,178 26.05.05 20:11 댓글 8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5.09 16:38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09 17:07

    환영합니다.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09 16:4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10 01:21

  • 작성자 26.05.09 17:23

    【참가자 현황】
    ▸사진작가 : 클라우스, 청수, 웃음백배, 달봉, 옛길, 포스트, 춘엽
    ▸모델 : 예향, 은하수별, 행복한나날, 융푸라우, 레베카, 샤넬, 루피나, 금송, 오로라, 은하수별1, 미령, 자연인, 조은, 아네스

  • 26.05.09 20:13

    언니한분 함께 동행합니다.

  • 작성자 26.05.09 20:16

    환영합니다.

  • 작성자 26.05.10 01:19

    12일(화) 출사 날 비는 내리지 않고 흐린 날씨네요.
    다행입니다

    구리시 수택3동 (구리한강시민공원) 세부 지역 입력한 결과입니다

  • 26.05.10 09:30

    참석합니다.
    저는 노을까지 찍습니다.

  • 작성자 26.05.10 09:36

    환영합니다

  • 작성자 26.05.10 09:37

    【참가자 현황】
    ▸사진작가 : 클라우스, 청수, 웃음백배, 달봉, 옛길, 포스트, 춘엽, 유카
    ▸모델 : 예향, 은하수별, 행복한나날, 융푸라우, 레베카, 샤넬, 루피나, 금송, 오로라, 은하수별1, 미령, 자연인, 조은, 아네스, 아네스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5.11 08:20

  • 26.05.11 06:30

    중앙선 구리역
    오실태

    맨 뒤칸에
    타고 오시면

    바로 장자호수역
    가는 지하철

  • 26.05.11 09:54

    마감아니면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11 11:01

    환영합니다

  • 26.05.11 10:33

    신청합니다

  • 작성자 26.05.11 11:01

    환영합니다

  • 26.05.12 00:52

    지방서 이제야
    장자호수역으로
    참석합니다 .

  • 작성자 26.05.12 06:50

    환영합니다

  • 26.05.12 07:47

    오늘 갑짜기
    일이 생겨 참석이 어려워요
    담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26.05.12 08:05

    네. 아쉬워요
    다음에 뵙겠습니다

  • 26.05.12 09:13

    참석합니다

  • 작성자 26.05.12 09:52

    환영합니다.

  • 26.05.12 09:50

    참석할게요
    8호선 장자호수공원역 6번 출구 2시

  • 작성자 26.05.12 09:52

    환영합니다.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6.05.12 10:21

    출사만 참슥 (다여트중이라 뒷풀안함) 합니다 ㅜㅜ

  • 작성자 26.05.12 10:32

    작가님이신가요? 아님
    달봉님은 아는데 달봉이님은 몰라서

  • 26.05.12 10:30

    따봉입니다

  • 작성자 26.05.12 10:33

    달봉은 아는데 언제 바뀠어요? 또

  • 26.05.12 10:35

    부르기좋게 이 자를 붙였어요

  • 작성자 26.05.12 10:38

    네..

  • 26.05.12 10:03

    사정상 다음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26.05.12 10:05

    네~~ 알겼습니다.

  • 작성자 26.05.12 12:28

    【참가자 현황】
    ▸사진작가 : 클라우스, 청수, 웃음백배, 달봉, 옛길, 포스트, 춘엽, 유카, 코드(조상길), 어울림, 아장아장, 스크린
    ▸모델 : 예향, 은하수별, 행복한나날, 융푸라우, 레베카, 샤넬, 금송, 오로라, 은하수별1, 미령, 조은, 아네스, 아네스1


    * 출사 후 뒷풀이 장소 : "오봉집 장자호수점" 예약됨
    1. 시간 : 오후 5시 30분 ~
    2. 위치 : 8호선 장자호수공원역 6번 출구 215m / 걸어서 3분
    3. 주차 공간 X, 주차 요금 보조 X

  • 26.05.12 13:04

    2시30분인줄 알았는데
    다시보니 2시군요
    늦으니 기다리지 마시고
    진행하세요ㆍ뒤따라갑니다 죄송!

  • 작성자 26.05.12 13:23

    죄송합니다. 제가 시간을 30분 빨리 했어요.

  • 26.05.12 13:24

    천봉, 윤주72 조금늦게 유채꽃밭으로 참석

  • 26.05.12 14:21

    구리한강시민공원 주차장
    택시타고 오시면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