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투발로 작가님 ~주말 인데쉬시지도 않고능소화 공지올려주시고밤늦은 시간 까지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하시게 되어서 반가웠고요. 무더운 날씨 가운데 아름다운 포즈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성수동 능소화 공지 함께 해 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요, 멋지고 아름다운 포즈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우와~~밤새 작업을 하셔서빠름빠름 명작이 탄생되셨군요애쓰심에 진심 감사드립니다~^^
처음 뵙게 돠어서 반가웠습니다.더우신데 멋지고 아름다운 포즈 연출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다음 출사때 뵙겠습니다.
넵~~저도 처음뵙고 반가웠어요~^^투발로작가님의사진을 보며 두번 놀랐고 작가님의 사진예술에 찐'감동입니다사진 감사합니다^^
투발로작가님 수고하시는중이시군요밤시간이라서~끝까지 함께못한점 죄송하게생각합니다오랜만에 뵈어반가웠답니다 홧팅해요 🌹
성수동 뚝섬 능소화 출사 바쁘신 가운데 함께 해주시고몹씨 더운 날씨 가운데 멋지고 아름다운 포즈 선사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투발로님 덕분에 새로운 경험을 했습니다멋진 작품들 감상하며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처음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더운 날씨 가운데 능소화 출사 함께 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방문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투발로 작가님 ~
주말 인데
쉬시지도 않고
능소화 공지올려주시고
밤늦은 시간 까지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하시게 되어서 반가웠고요. 무더운 날씨 가운데 아름다운 포즈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
성수동 능소화 공지 함께 해 주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요, 멋지고 아름다운 포즈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우와~~밤새 작업을 하셔서
빠름빠름
명작이 탄생되셨군요
애쓰심에 진심 감사드립니다~^^
처음 뵙게 돠어서 반가웠습니다.
더우신데 멋지고 아름다운 포즈 연출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 출사때 뵙겠습니다.
넵~~저도 처음뵙고 반가웠어요~^^
투발로작가님의
사진을 보며 두번 놀랐고 작가님의 사진예술에 찐'감동입니다
사진 감사합니다^^
투발로작가님
수고하시는중이시군요
밤시간이라서~
끝까지 함께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뵈어
반가웠답니다
홧팅해요 🌹
성수동 뚝섬 능소화 출사 바쁘신 가운데 함께 해주시고
몹씨 더운 날씨 가운데 멋지고 아름다운 포즈 선사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투발로님 덕분에 새로운 경험을 했습니다
멋진 작품들 감상하며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처음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더운 날씨 가운데 능소화 출사 함께 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