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나들이 동행에 감사 드립니다~~^^
첫댓글 청평의 봄은푸른 물결 위에 살며시 내려앉고산은 초록 숨을 고르며조용히 하루를 펼쳐 놓는다바람은 잎 사이를 스치며계절의 이야기를 들려주고한 상 가득 차려진 밥상에는사람 사는 온기가 담겨 있다함께 걷고, 함께 먹고함께 웃는 이 순간들이 모여오늘은 다시 오지 않을한 장의 봄날이 된다
화창한 오월오일맛난거. 많이먹고아름다운 경치 보고많이 웃고 왔어요감사합니다
드라이브 나둘이...넘 잼나게 즐기고 왔어요~^^
보미님반가워요오랜만이네요^^
이산님,사진 잘봤습니다ㆍ풍경도 좋고 맛난식사와 함께좋은시간 이었으리라 짐작되네요^^
첫댓글 청평의 봄은
푸른 물결 위에 살며시 내려앉고
산은 초록 숨을 고르며
조용히 하루를 펼쳐 놓는다
바람은 잎 사이를 스치며
계절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한 상 가득 차려진 밥상에는
사람 사는 온기가 담겨 있다
함께 걷고, 함께 먹고
함께 웃는 이 순간들이 모여
오늘은 다시 오지 않을
한 장의 봄날이 된다
화창한 오월오일
맛난거. 많이먹고
아름다운 경치 보고
많이 웃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드라이브 나둘이...
넘 잼나게 즐기고 왔어요~^^
보미님
반가워요
오랜만이네요^^
이산님,
사진 잘봤습니다ㆍ
풍경도 좋고 맛난식사와 함께
좋은시간 이었으리라 짐작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