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지후네 가족🤍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수다 ⏰️ 8월 첫 10시 스밍 출발합니다 🎶 🎵 오늘도 인.고.마로 시작합니다
추천 0 조회 286 25.08.01 09:59 댓글 7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5.08.01 10:17

    시간 나오게 캡쳐 해 보세요~~

  • 25.08.01 10:21

    시간이가 안나와요

  • 작성자 25.08.01 10:28

    시간은 전체화면 맨위에 있어서 화면 캡쳐로 해야지 가능합니다 자르기 하지 마시구요

  • 25.08.01 10:34

    다정님 혹시 이렇게 되어 있으시다면 해제 하시면 시간 나와요

  • 25.08.01 10:40

    어디로 들어가야 할까요?

  • 25.08.01 10:43

    설정 들어가셔서 유용한기능ㅡ 화면캡쳐및화면녹화 클릭하시면 나와요^^

  • 25.08.01 10:54

    찾았어요 감사해요😄 🙇‍♀️

  • 25.08.01 11:00

  • 25.08.01 10:21

  • 25.08.01 10:23

  • 25.08.01 10:25

  • 25.08.01 10:26

    캡쳐를 이렇게해야돼나요?

  • 작성자 25.08.01 11:05

    네 맞습니다

  • 25.08.01 10:27

  • 25.08.01 10:36

    10시 차 탑승했으나 캡쳐하다
    다른노래 터치해져서
    탈락!!!^^
    캡쳐포기 그래도 정시열차타고
    잘가고 있음 되는거쥬~~~^^

  • 작성자 25.08.01 11:04

    넵넵 감사합니다 더운날 건강하세요 따리님

  • 25.08.01 12:01

    인증샷을 못올려 12시로 올립니다

  • 25.08.01 12:06

  • 25.08.01 13:02

  • 25.08.01 13:06

  • 25.08.01 16:11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