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곡수 플레이여부 나오게 캡쳐해 주세요인증 예시 입니다
팬덤랭킹 등 랭킹 보러가기
응원 횟수 0
시간 나오게 캡쳐 해 보세요~~
시간이가 안나와요
시간은 전체화면 맨위에 있어서 화면 캡쳐로 해야지 가능합니다 자르기 하지 마시구요
다정님 혹시 이렇게 되어 있으시다면 해제 하시면 시간 나와요
어디로 들어가야 할까요?
설정 들어가셔서 유용한기능ㅡ 화면캡쳐및화면녹화 클릭하시면 나와요^^
찾았어요 감사해요😄 🙇♀️
캡쳐를 이렇게해야돼나요?
네 맞습니다
10시 차 탑승했으나 캡쳐하다다른노래 터치해져서탈락!!!^^캡쳐포기 그래도 정시열차타고잘가고 있음 되는거쥬~~~^^
넵넵 감사합니다 더운날 건강하세요 따리님
인증샷을 못올려 12시로 올립니다
시간 나오게 캡쳐 해 보세요~~
시간이가 안나와요
시간은 전체화면 맨위에 있어서 화면 캡쳐로 해야지 가능합니다 자르기 하지 마시구요
다정님 혹시 이렇게 되어 있으시다면 해제 하시면 시간 나와요
어디로 들어가야 할까요?
설정 들어가셔서 유용한기능ㅡ 화면캡쳐및화면녹화 클릭하시면 나와요^^
찾았어요 감사해요😄 🙇♀️
캡쳐를 이렇게해야돼나요?
네 맞습니다
10시 차 탑승했으나 캡쳐하다
다른노래 터치해져서
탈락!!!^^
캡쳐포기 그래도 정시열차타고
잘가고 있음 되는거쥬~~~^^
넵넵 감사합니다 더운날 건강하세요 따리님
인증샷을 못올려 12시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