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지후네 가족🤍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수다 박지후는 라이브(하는 여시)다🥰
추천 0 조회 284 25.09.03 08:44 댓글 1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3 09:14

    첫댓글 도시락님 후모닝입니다💞 도시락님 마음 너무나 이해가 돼요 저또한 매일 무거운맘으로 길을 나섰다가 현장에가면 싹~다 잊어버리곤해요
    도시락님 오늘도
    힘내시고 도시락님처럼 예쁜하루 보내세요~~
    어제라방보며 혼자 키득키득👍

  • 작성자 25.09.03 12:21

    공감감사해요 감성님 ~~라방과 방송으로라도 지후님을 볼수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 25.09.03 09:14

    귀여운여시 착한여시 때론 혼구녕여시 ㅎㅎ

  • 작성자 25.09.03 12:23

    그니까요 살구님 밀땅천재여시 까지요ㅎ

  • 25.09.03 09:27

    너무 웃겼어요
    여시라니요
    흰둥님들 유머감각이 뛰어나요
    오늘도 헤피 지후데이 되세요♡♡♡
    도시락님 바쁜게 감사햔 일입니다
    화이팅♡♡♡♡

  • 작성자 25.09.03 12:24

    백염소님 라방때 어떤분이 여시라고 하셨는데 어찌나지후님과 찰떡이던지요 ㅎ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25.09.03 12:26

    찌니찌니님 늘 열응하시는거 겁나 부럽습니다 ㅠㅠ

  • 25.09.03 10:31

    출근길 지후님 라방재방보면 너무재밌고행복했답니다

  • 작성자 25.09.03 12:26

    숙경님 저도 운전중에 재방 봅니다 ㅠ

  • 25.09.03 10:43

    저도 도시락님과 같은 맘입니다~♡
    현생에 살고있지만 몸이 하나라 바쁜삶을 쫓기듯 사네용~ㅠ
    하나를 얻고자하면 하나를 포기해야하는~~ㅠ
    둘다 포기할수없어서~ㅠ
    지후님 뒤에서 작은힘이지만 응원하고 있답니다~♡
    도시락님도 힘내세요~♡

  • 작성자 25.09.03 13:10

    인생의균형과선택을 알지만 그냥 떼쓰고 싶어요
    내가 하고싶은것만 하고싶다고요 ㅠ

    그래도 온라인활동을 이렇게 라도 할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해요 ~
    선물같은 지후님 노래와 라방은 말해뭐해요

  • 25.09.03 13:12

    도시락님 말씀최고~♡
    지후님은 선물같은 존재죠~♡

  • 25.09.03 12:34

    현생으로 지방행사 못가고~ 방청도 가기 힘들고요~~~제가 할 수 있는 한도로 열심 응원하렵니다!!!

  • 작성자 25.09.03 13:11

    소국님 저랑 똑같으시네요
    그래도 이렇게 라도 소통공간이 있어 감사하죠 그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