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후님의 노래듣기
영상보기 사전녹화 가기
콘서트 하시면 갈 계획으로
들떠있었는데
내몸이 내한몸이 아니더군요
아직까지는 필요로 하는사람이
너무 많아
시간또한 너무 빠듯합니다
열심히 살아왔기에 이정도는
해도되지 누릴 자격이 있지
했어요
하지만 아직은 사치인듯합니다
지후님 오래오래 노래 해 주세요
어떤일이 생겨도 사라지심 안되요
저같은 사람도 지후님을 볼수있게
노래 해 주세요
라이브 재방으로도
볼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흰둥이들 지후님 노래로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카페 게시글
검색이 허용된 게시물입니다.
자유 수다
박지후는 라이브(하는 여시)다🥰
추천 0
조회 284
25.09.03 08:44
댓글 15
다음검색
첫댓글 도시락님 후모닝입니다💞 도시락님 마음 너무나 이해가 돼요 저또한 매일 무거운맘으로 길을 나섰다가 현장에가면 싹~다 잊어버리곤해요
도시락님 오늘도
힘내시고 도시락님처럼 예쁜하루 보내세요~~
어제라방보며 혼자 키득키득👍
공감감사해요 감성님 ~~라방과 방송으로라도 지후님을 볼수있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
귀여운여시 착한여시 때론 혼구녕여시 ㅎㅎ
그니까요 살구님 밀땅천재여시 까지요ㅎ
너무 웃겼어요
여시라니요
흰둥님들 유머감각이 뛰어나요
오늘도 헤피 지후데이 되세요♡♡♡
도시락님 바쁜게 감사햔 일입니다
화이팅♡♡♡♡
백염소님 라방때 어떤분이 여시라고 하셨는데 어찌나지후님과 찰떡이던지요 ㅎ
삭제된 댓글 입니다.
찌니찌니님 늘 열응하시는거 겁나 부럽습니다 ㅠㅠ
출근길 지후님 라방재방보면 너무재밌고행복했답니다
숙경님 저도 운전중에 재방 봅니다 ㅠ
저도 도시락님과 같은 맘입니다~♡
현생에 살고있지만 몸이 하나라 바쁜삶을 쫓기듯 사네용~ㅠ
하나를 얻고자하면 하나를 포기해야하는~~ㅠ
둘다 포기할수없어서~ㅠ
지후님 뒤에서 작은힘이지만 응원하고 있답니다~♡
도시락님도 힘내세요~♡
인생의균형과선택을 알지만 그냥 떼쓰고 싶어요
내가 하고싶은것만 하고싶다고요 ㅠ
그래도 온라인활동을 이렇게 라도 할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해요 ~
선물같은 지후님 노래와 라방은 말해뭐해요
도시락님 말씀최고~♡
지후님은 선물같은 존재죠~♡
현생으로 지방행사 못가고~ 방청도 가기 힘들고요~~~제가 할 수 있는 한도로 열심 응원하렵니다!!!
소국님 저랑 똑같으시네요
그래도 이렇게 라도 소통공간이 있어 감사하죠 그쵸,